환절기 생기있는 피부~과일·야채 성분 뷰티템 눈길
환절기 생기있는 피부~과일·야채 성분 뷰티템 눈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18 11:1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다양한 성분의 스킨케어 제품 인기

따뜻한 봄바람이 불어오기 시작하는 요즘, 계절이 변하는 만큼 봄철에 맞게 피부에도 활력과 생기를 불어넣어주고 싶은 시기다. 따뜻한 날씨와 서서히 피는 꽃 등으로 생기 있는 이미지가 떠오르는 봄인 만큼 무너진 피부 밸런스를 잡아주고, 외부 유해 요소로 인해 지친 피부를 화사하고 생기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것이 중요하다. 이에 무너진 환절기 피부를 생기 가득한 피부로 가꿀 수 있게 도와줄 과일·야채 성분 뷰티템이 주목을 받고 있다.

구달의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은 식물성 비건 콜라겐과 살구에서 찾은 카테킨, 핵심 아미노산 3가지가 함유된 탄력 케어 앰플이다. 명장이 기른 살구와 구달의 독자적인 살구 콜라겐 성분과 비건 리포좀 공법으로 제조되어 동물성 성분을 배제한 순한 비건 포뮬라로 4주 사용 시 피부 탄력감을 개선하는데 도움을 준다. 살구 콜라겐 앰플에 사용된 주 원료인 살구는 유기산, 미네랄, 비타민이 풍부하게 들어있어 미백과 보습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다. 이 제품은 끈적임 없이 쫀쫀한 마무리로 피부에 밀착되는 것이 특징이며, 살구추출물 70%를 함유하여 탱탱한 살구 속살처럼 생기있고 탄력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라벨영의 쇼킹홍시수면팩은 비타민과 미네랄이 가득한 홍시 추출물이 10,000ppm이 함유되어 있어 자는 사이 빠르고 신속하게 수분을 공급해주는 수면팩이다. 신선한 경북 청도산 홍시를 아낌없이 으깨 넣었으며, 쫀쫀한 홍시 속살이 수분을 빠르게 충전해줘 건조하고 예민한 피부를 마치 숙면한 듯한 피부로 만들어주는 것이 특징이다. 이 제품에 사용된 주 원료인 홍시 속에는 각종 풍부한 비타민과 미네랄이 풍부해 촉촉하고 생기있는 피부표현을 할 수 있게 도와주며 쉽게 날아가지 않는 강력한 수분 유지력으로 오랫동안 매끈하고 수분감 있는 피부를 유지할 수 있다. 메이크업 전 바르면 홍시의 쫀쫀한 수분이 화장을 더욱 잘 받는 피부 환경을 만들어줘 메이크업 부스터로도 사용할 수 있다. 

스킨푸드의 캐롯 카로틴 카밍 워터 패드는 풍성한 수분감을 머금은 도톰한 패드가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진정시켜주는 수분패드다. 일반 패드와 달리 도톰해서 얼굴에 부착해 팩처럼 사용해도 쉽게 마르지 않는 것이 특징이며 와플형 순면패드로 수분은 최대화하고 피부에 닿는 물리적인 자극은 최소화했다. 제주에서 유기 농산물 인증을 받은 무농약 당근을 엄선해 만든 제품으로 당근씨 오일에서 얻은 베타카로틴 성분을 함유해 붉게 달아오른 피부를 진정시켜 주며, 무너진 피부 컨디션을 촉촉하게 케어해준다. 피부 자극이 심한 날에 패드로 부드럽게 닦아내고 자극받은 피부에 팩처럼 올려둔 후 흡수시켜주면 피부 진정과 수분 공급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