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달, 올리브영 단독 3월 특가 프로모션 진행
구달, 올리브영 단독 3월 특가 프로모션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17 10: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베스트 셀러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

(주)클리오(대표이사 한현옥) 고기능 클린 자연주의 브랜드 구달(goodal)이 3월 한달 간 전국 올리브영 매장에서 자사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특별 구성과 할인가로 판매하는 파워팩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구달은 오는 3월 31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올리브영에서 청귤 라인, 살구 라인 등 베스트 셀러들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구달 전제품 25,000원 이상 구매시 미백, 보습, 주름 케어를 한 번에 할 수 있는 스틱 타입의 ‘청귤 비타C 브라이트닝 밤’과 35,000원 이상 구매시 ‘도자기 괄사 마사저’를 선착순 증정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에서 가장 눈여겨 볼만한 것은 미백 성분(나이아신아마이드)은 더하고 환경을 생각하는 포장으로 리뉴얼된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이다. 지난 3월 3일부터 1주일간 진행된 ‘올영세일’ 행사 기간 동안 실시간 올리브영 판매 1위를 기록하며 그 인기를 증명한 청귤 세럼은 리뉴얼 기념으로 올리브영 단독 1+1 특별 구성으로 출시됐다.

‘청귤 비타C 잡티 케어 세럼’은 청정 제주의 무농약 청귤에서 찾은 비타C 에너지가 그대로 담긴 포뮬라가 피부톤 케어와 잡티, 기미, 주근깨 완화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일명 ‘2주 잡티 이별 세럼’으로 불리며 출시 이후부터 지금까지 구달의 베스트 셀러로서 꾸준히 사랑 받고 있다.

제주 청귤 추출물(탄제린 추출물) 70%의 비타C 에너지가 그대로 담긴 포뮬라가 피부를 부드럽게 감싸고 유효 성분을 피부에 골고루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며, 구달만의 Clear Clean Guide를 기준으로 의심 성분 18가지를 배제했으며 피부 자극 테스트와 민감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밤낮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이외에도 프로모션 기간 동안 ▲청귤 비타C 잡티 크림, ▲청귤 비타C 잡티케어 세럼 마스크, ▲살구 콜라겐 탄력 크림 ▲살구 콜라겐 탄력 앰플 등의 다양한 구달의 스킨케어 제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최근 구달은 환경을 생각하는 노력을 인정받으며 의심 성분을 배제하고 자연을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를 선정하는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로 채택된 바 있다.

구달 마케팅 담당자는 “최근 환경을 생각하는 노력을 인정받으며 올리브영 클린뷰티 브랜드로 선정된 구달의 제품들을 특별한 혜택으로 만날 수 있는 이번 올리브영 단독 프로모션에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