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내 집 마련 10억 지원 프로젝트’ 혜택 확대
티르티르, ‘내 집 마련 10억 지원 프로젝트’ 혜택 확대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16 11: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화제 만발 내 집 마련 이벤트! 응모 기준금액 대폭 낮춰 혜택 확대 결정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가 역대급 스케일의 이벤트로 화제가 되고 있는‘내 집 마련 10억 지원 프로젝트’에 대한 응모가능 기준 금액을 150만원으로 낮춰 혜택을 확대한다고 전했다.

티르티르의 ‘내 집 마련 10억 지원 프로젝트’는 2022년 1월부터 12월 말일까지 티르티르 공식몰, 홈쇼핑, 홍대 및 가로수길 매장에서 합산하여 기준 금액 이상 구매한 고객들 중 추첨을 통해 1명에게 10억을 현금으로 지급하는 고객 사은 이벤트로 2030대 대다수 고객들의 가장 큰 고민인 내 집 마련이 가능한 금액으로 발표 이후 고객들의 폭발적인 반응을 이어가고 있다.

티르티르는 큰 관심에 대한 감사한 마음과 고객들의 의견을 적극 수렴해 더 많은 고객들이 참여 가능하도록 응모가능 기준 금액을 기존 300만원에서 150만원으로 변경해 혜택을 확대하기로 결정했다. 기존 공지대로 정확한 금액 합산을 위해 구입 전 구매처 별 개인정보(핸드폰번호)를 동일하게 일치 시켜야 하는 점 등을 유의해야 하며, 선정일정은 2023년 1월 한 달간 고객정보 통합 신청, 그 내용을 토대로 2월 한 달간 구매 금액 합산 작업이 진행되며, 3월 초 당첨자 선정하여 발표할 예정이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티르티르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으로 역대급 스케일로 진행하는 이벤트인 만큼 그 어느 때보다 고객들의 의견들을 꼼꼼하게 모니터링 하고 있으며 그 중 우선적으로 구매 금액에 대한 의견을 적극 수렴해 기준을 변경하게 되었다.”라며, “대상을 확대하는 결정이니 만큼 더 많은 고객들이 즐겁게 이벤트에 참여하길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