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베르니·아크웰,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올영세일’ 진행
지베르니·아크웰, 봄맞이 특별 프로모션 ‘올영세일’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3.03 10: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인기제품 선봬 할인 및 1+1 혜택

㈜비앤에이치코스메틱(대표 권기현)이 운영중인 베이스 프로페셔널 브랜드 지베르니와 트레디셔널 더마톨로지 브랜드 아크웰이 3월 3일부터 3월 9일까지 ‘올영세일’에 참여한다고 밝혔다.

코스메틱 전문 기업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은 CJ올리브영의 올해 첫 대규모 정기 세일을 인기 제품을 특별한 혜택으로 선보인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지베르니 브랜드는 독보적인 밀착 공법을 그대로 착안한 베스트셀러 4종을 최대 34% 할인된 가격으로 CJ올리브영에서 선보인다.

특히 핑크빛 생기가 감도는 내추럴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밀착 커버 파운데이션’은 에어리 라이트 포뮬러로 가볍고 섬세하게 밀착되어 매끈한 피부 표현이 가능한 제품이다. 30ml 본품에 미니 밀착 커버 쿠션을 추가 증정하는 ‘파운데이션 어워즈 기획 세트’로 최대 할인율인 34%로 선보인다.

또한 ‘밀착 톤데이션’은 2021 상반기 화해 뷰티 어워즈 메이크업 베이스 부문 1위를 수상한 제품으로 묻어남 걱정 없이 자연스러운 피부톤과 매끈한 결을 연출해주는 톤업 베이스 제품이며, 자외선차단 기능성 화장품으로 봄 햇살 걱정없이 자연스러운 피부를 완성해준다.

이 밖에도 올영세일 단독 구성 세트도 준비했다. 미세 속눈썹부터 언더래쉬까지 한올한올 섬세한 터치가 가능한 지베르니의 ‘밀착 센서티브 마스카라’에 깔끔한 아이라인 표현이 가능한 브러쉬 라이너를 추가 증정하고, 50시간 컬링 효과 지속 및 롱래쉬를 연출할 수 있는 ‘밀착 픽싱 마스카라’를 1+1 구성으로 제공한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의 기초케어 브랜드인 아크웰도 이번 올영세일에서 만나 볼 수 있는데, 민감성 피부에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고 보습 효과가 탁월한 제품으로 구성했다.

특히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세안 시 생기는 거품의 마찰력을 최소화한 젤 타입의 저자극 약산성 클렌저 ‘피에이치 밸런싱 버블프리 클렌징 젤’ 제품을 비롯하여, 트러블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한 여드름 피부 완화 기능성 약산성 폼 ‘피에이치 밸런싱 수딩 클렌징 폼’, 수분 보습 및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리얼 아쿠아 밸런싱 크림’을 각각 올리브영 단독 기획세트로 선보인다.

이 외에도 제주도 녹나무 잎 추출물을 담아 외부 자극에 지친 피부를 진정에 도움을 주는 ‘밸런싱 퍼스트 카밍패드’ 등이 준비돼 있다.

비앤에이치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3월 올영세일을 통해 지베르니와 아크웰의 인기 품목들을 합리적인 가격과 알찬 구성에 선보이게 됐다”라며 “내 피부같은 자연스러운 피부 표현은 물론 피부 타입 별 컨디션 관리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브랜드별 인기 제품으로 구성한 만큼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