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마BNH, 취약 계층 아동에 비타민 등 건기식 후원
콜마BNH, 취약 계층 아동에 비타민 등 건기식 후원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2.22 09:1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000만원 상당...ESG 경영활동 일환
콜마비앤에이치 한상복 전무(왼쪽)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 사진=콜마BNH
▲콜마비앤에이치 한상복 전무(왼쪽)와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지역본부 박미애 본부장. 사진=콜마BNH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건강기능식품 ODM 제조전문기업 콜마비앤에이치가 지난 21일 아동보호전문기관인 초록우산어린이재단과 어린이 건기식 후원식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이날 행사에는 한상복 콜마비앤에이치 전무, 박미애 초록우산어린이재단 세종지역 본부장 등이 참석했다. 이번 후원은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환경·사회·지배구조) 경영활동의 일환이다. 코로나19 장기화로 건강관리에 어려움을 겪을 수 있는 아이들의 건강증진을 위해 이번 지원을 결정했다. 젤리(구미) 형태의 어린이 비타민을 비롯해 유산균 등 1천만원 상당의 건기식을 전달했다.

이날 후원한 건기식은 초록우산어린이재단을 통해 사업장 소재 지역인 세종과 충북 내 취약계층 아동 400명에게 전달될 예정이다.

콜마비앤에이치 한상복 전무는 “코로나 19 로 취약계층 아동들의 건강관리가 더욱 어려워진 만큼 건강한 사회구성원으로 성장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후원과 활동을 멈추지 않을 것”이라며 “지역사회가 처한 문제 해결에 더욱 관심을 기울이며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ESG 경영 실천을 더욱 확대해 나가겠다”고 강조했다.

한편 콜마비앤에이치는 아동청소년그룹홈협의회와 드림스타트 등을 통해 각 지역의 아동청소년을 비롯한 취약계층의 건강회복을 돕는 사회공헌활동을 꾸준히 전개해 오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