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도 대세는 미니멀 뷰티! 
올해도 대세는 미니멀 뷰티!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2.17 11: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똑똑한 미니멀리스트로 만들어 줄 뷰티 아이템 인기

코로나19가 장기화되면서 집 안 물건을 최소화하고 꼭 필요한 것만 구매하는 ‘미니멀 라이프’가 트렌드로 떠올랐다. 화장품을 구매하는 소비자들 역시 화장대를 가득 채웠던 제품을 비우고 최소한으로 높은 효과를 낼 수 있는 ‘고효율 스킨케어’에 주목해 ‘미니멀 라이프’를 추구하는 추세다. 복잡한 스킨케어 단계를 줄이고 피부 자극을 최소화할 수 있는 멀티 스킨케어 제품과 올인원 제품이 크게 각광받고 있다. 

아이소이가 멀티보습라인으로 선보인 ‘모이스춰 닥터 크림’은 피부 장벽 강화와 수분, 진정 케어까지 3중 관리가 가능한 제품으로 ‘장수진 크림’이라는 애칭으로 불린다. ‘장수진 크림’ 하나로 다양한 피부 고민을 케어할 수 있어 ‘스킵 케어’, 일명 ‘화장품 다이어트’를 시도하는 소비자들에게 알맞은 제품이다. 피부와 꼭 닮은 티트리 세라마이드가 무너진 피부 장벽을 탄탄하게 케어해주고, 5가지 히알루론산이 최대 100시간까지 수분 공급을 책임진다. 수분을 꽉 잡아주니 속보습 개선 효과까지 경험할 수 있다. 여기에 마치현, 어성초, 티트리 3가지 식물 성분이 함유돼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건강한 피부 솔루션을 제공한다.  

AHC ‘텐 레볼루션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으로, 인체 유래 세포를 배양한 인체줄기세포배양액을 함유하고, 총 3가지 타입의 100% 인체 유사 콜라겐을 담아 촘촘하게 피부 속 콜라겐을 채워주는 일명 #탄력텐션크림이다. 인체줄기세포배양액 속 1,391개의 단백질 및 성장인자가 콜라겐과 엘라스틴의 생성에 도움을 주어 빈틈없이 차오르는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이외에도 단백질 84종, 성장인자 10종, 비타민 16종, 히아루론산 11종 성분 등을 한 통에 담아 뛰어난 안티에이징 효과를 선사한다.

모로칸오일 '브룸 드 마로크'는 헤어와 바디 피부 모두에 사용할 수 있는 올 인 원 헤어 & 바디 프래그런스 미스트 제품이다. 헤어 또는 바디에 분사하는 것만으로도 피부에 생기를 더하며 프랑스어로 ‘모로코의 안개’를 뜻하는 제품명에 어울리게 부드럽고 섬세하게 분사된다. 스파이시 앰버, 스위트 플로랄 노트로 블렌딩된 모로칸오일 시그니처 향이 특징이며 아르간 오일, 비타민 E가 함유된 가벼운 포뮬러로 산뜻하게 수분과 영양을 공급해준다. 또한 UV흡수제가 함유되어 모발을 보호하고 컬러 유지에 도움을 준다.   

아로마티카 '바이탈라이징 로즈마리 올인원 워시'는 수증기로 추출한 로즈마리가 지친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줄 뿐만 아니라 부드럽고 탄력 있는 피부로 가꿔주는 올인원 워시 제품이다. 투명한 젤 타입 제형은 조밀하면서 풍성한 거품을 만들고 피부에 쌓인 잔여물을 깨끗하게 씻어준다. 수증기 증류법으로 성분을 추출하여 식물 고유의 향과 에너지를 피부에 전달해 피부 밸런스 케어에 도움을 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