완판행진 '브이롤', 롯데홈쇼핑에 올해 첫 출격
완판행진 '브이롤', 롯데홈쇼핑에 올해 첫 출격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2.13 2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6일 오전 10시25분 단독구성
탄력리프팅 만족도 'good'
셀뮬러(Cellmula)가 오는 16일(수) 롯데홈쇼핑에서 브이롤 단독구성을 진행한다. 사진=셀뮬러
▲셀뮬러(Cellmula)가 오는 16일(수) 롯데홈쇼핑에서 브이롤 단독구성을 진행한다. 사진=셀뮬러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에스테틱 전문브랜드 셀뮬러(Cellmula)가 오는 16일(수) 롯데홈쇼핑에서 브이롤 단독구성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이롤은 1KHz 중주파 에너지를 인가한 더블볼을 통해 얼굴 탄력 리프팅을 도와주며 1~5단계 레벨조절이 가능해 불편함 없이 케어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개인용 뷰티 디바이스이다.

셀뮬러 관계자는 “브이롤은 5중 피부 탄력, 3중 모공 개선, 3중 피부 광채 등 총 15가지의 임상을 통해 검증받은 제품으로 얼굴뿐만 아니라 두피, 어깨, 팔뚝, 종아리, 허벅지 등 다양한 부위에도 사용이 가능하다”며 “360도로 회전이 가능한 더블볼은 특허받은 각도로 전문가의 니딩 마사지를 받는 듯한 특징이 있다”고 밝혔다.

다수의 홈쇼핑에서 구매자들에게 사랑을 받은 브이롤&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을 롯데홈쇼핑을 통해 다시 소비자들에게 소개한다는 것이 브랜드측 설명이다.

브이롤과 함께 구성된 시그니처 VR 솔루션은 특허 성분인 아미노산 콤플렉스와 펩타이드, 히알루론산 등의 성분을 함유하고 있으며 주름개선 및 미백 2중 기능성 인증을 받은 앰플로 브이롤과 함께 사용 시 더욱 큰 효과를 볼 수 있다.

두 제품을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하다. 리프팅이 필요한 부위에 시그니처 VR 솔루션을 도포해 주고 브이롤을 이용해 적절한 레벨로 중주파를 출력해 마사지하면 된다.

셀뮬러 관계자는 “코로나로 인해 에스테틱샵을 이용할 수 없어 피부 고민을 가지고 있던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제품이 될 것”이라고 자신감을 내비쳤다.

브이롤과 시그니처 VR 솔루션 구성은 방송 전 롯데홈쇼핑 홈페이지를 통해 미리 주문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