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약품 마이녹셀, 100명 체험단 모집
현대약품 마이녹셀, 100명 체험단 모집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2.08 08: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서 프로모션
현대약품은 13일까지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에서 탈모샴푸 ‘마이녹셀’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현대약품
▲현대약품은 13일까지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에서 탈모샴푸 ‘마이녹셀’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현대약품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현대약품(대표 이상준)이 오는 13일까지 회원수 300만 명의 국내 최대 임신, 육아 커뮤니티 ‘맘스홀릭베이비’에서 탈모샴푸 ‘마이녹셀’ 체험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현대약품은 탈모 및 모발 건강을 위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샴푸 ‘마이녹셀’의 우수성을 많은 고객들이 체험해 볼 수 있도록 이번 체험 프로모션을 마련했다고 밝혔다.

체험단에 신청하려면 네이버 맘스홀릭베이비에서 해당 이벤트 게시글에 댓글로 마이녹셀이 필요한 이유와 기대감을 작성하면 된다.

현대약품은 신청자 중 총 100명을 선정해 ‘마이녹셀 스칼프 인텐시브 샴푸 바이 랩클’ 100ml 제품을 증정한다.

이번 체험 프로모션 제품인 마이녹셀은 두피와 모발을 케어해 탈모증상을 완화시킬 수 있는 샴푸로, 특허받은 탈모 기능성 성분인 '소이액트' 성분과 현대약품이 특허성분 3종과 함께 독자 조성한 '마이녹셀 콤플렉스' 10%를 함유했다.

현대약품 관계자는 “마이녹셀은 탈모에 관한 현대약품의 노하우를 담아 만든 온 가족의 모발 건강을 위한 샴푸라고 할 수 있다”며 “이번 체험 프로모션은 마이녹셀의 기능성 및 효과를 경험해볼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현대약품은 2월 7일 오후 8시 45분부터 GS홈쇼핑을 라이브 방송을 통해 마이녹셀 특별 구성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할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