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스, '제이홈'과 콜라보레이션한 설 맞이 복주머니 증정 이벤트
쿠스, '제이홈'과 콜라보레이션한 설 맞이 복주머니 증정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26 10: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현대적 감성의 전통 소품을 디자인하는 ‘제이홈’과 협업해 복주머니 제작

쿠스에이치앤비(대표 김승범)의 럭셔리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KU:S)’가 설을 맞이해 현대적 감성의 전통 소품을 디자인하는 ‘제이홈’과 콜라보레이션한 복주머니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제이홈은 다양한 형태의 패브릭 패키지를 제작하는 디자인 브랜드로 보자기 등의 전통 소품을 현대적인 쓰임에 맞춰 재해석하여 제이홈만의 감성을 담아 선보이고 있다. 이번에 쿠스와 함께 선보인 ‘임인년 행운 가득 복주머니’는 차분하고 모던한 색동 컬러 조합에 테슬 장식을 더해 고급스러움을 극대화했다. 특히 로고 자수가 포인트가 되어 눈길을 끄는 아이템이다.

이번 복주머니 증정 이벤트는 공식 판매처인 바닐라닷컴에서 쿠스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한다. 쿠스 상품 구매 시 최대 27%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한정 수량의 ‘임인년 행운 가득 복주머니’를 선착순으로 증정한다. 이 외에도 세트 상품 구매 시 복주머니와 함께 총 4만 원 상당의 고보습 초밀착 케어를 위한 ‘아가-글로우™ 세럼 마스크’ 본품 5매와 쇼핑백을 받을 수 있다.

쿠스에이치앤비 마케팅 담당자는 “다가오는 임인년 설을 맞아 고객들에게 고마운 마음을 담은 특별한 선물을 전하기 위해 제이홈과 협업을 진행하게 되었다”며 ”이번 설 선물을 고민 중이라면, 2022년의 행운을 담은 쿠스의 복주머니뿐만 아니라 특별 할인 및 사은품 증정 혜택까지 받을 수 있는 이번 이벤트를 놓치지 않기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쿠스는 작년부터 한국의 조각보 디자이너 한지희의 브랜드 ‘한지희 클래식’, 전통문화상품 제조 기업 ‘디자인 조선’ 등 한국의 멋을 현대적 감각으로 해석해 선보이는 브랜드와의 꾸준한 협업을 통해 브랜드의 이미지와 가치를 알리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