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앤피코스메틱㈜, 대표 K-뷰티 브랜드 입증하는 행보 지속
엘앤피코스메틱㈜, 대표 K-뷰티 브랜드 입증하는 행보 지속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1.24 15: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HYDRODEEPER 조성물 및 제조 방법’ 중국 특허 취득

엘앤피코스메틱㈜이 천연 보습 인자를 이용하여 형성된 미셀 복합체를 포함하는 제조 화장료 조성물 ‘HYDRODEEPER’와 조성물 제조 방법에 대해 일본 특허 등록 및 PCT 출원에 이어 중국 특허까지 취득했다.

엘앤피코스메틱㈜ R&D센터는 천연 보습 인자(NMF, Natural Moisture Factor)의 구성 성분을 이용하여 제조한 화장료 조성물 HYDRODEEPER와 제조 기술에 대해 지난 2021년 국내 및 일본 특허 등록, 국제 특허(PCT, Patent Cooperation Treaty) 출원을 마친데 이어, 올해 중국 특허를 취득하며 기술력의 우수성을 입증했다.

천연 보습 인자는 피부에 자연적으로 존재하는 보습 성분으로 엘앤피코스메틱㈜의 본 발명은 피부 장벽 보호 효과를 보유한 미네랄의 용해도를 높이고, 피부에 필요한 아미노산을 선택적으로 사용하여 외부 환경 및 노화에 의해 자연적으로 소실되는 천연 보습인자를 다시 채워주고 피부 장벽 개선과 보습에 도움을 준다.

엘앤피코스메틱㈜은 이번 2022 리뉴얼 마스크팩 라인인 ‘사이언스라인’과 ‘힐링라인’ 전 제품에도 본 특허 조성물 및 제조 방법을 적용했으며, 특히 사이언스라인의 메디힐 ‘더 엔엠에프 앰플 마스크’는 HYDRODEEPER를 핵심 성분으로 제조돼 보다 강력한 보습력을 선보인다.

엘앤피코스메틱㈜ R&D센터 이청희 전무는 “이번 특허 등록을 통해 K-뷰티 대표 브랜드로서 보유한 우수한 기술력을 재입증하게 되어 상당한 의의가 있다”며 “특허 소재 HYDRODEEPER를 적극적으로 활용하여 국내 시장 및 일본과 중국 등 해외 시장에 제품군을 지속적으로 확장할 계획이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