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네스, ‘데일리 딥 클렌저’ 군 PX 입점
아크네스, ‘데일리 딥 클렌저’ 군 PX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24 12:3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부드러운 피부 케어 위한 각질 모공 케어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의 과도한 유분 및 각질 케어에 도움을 주는 ‘데일리 딥 클렌저’가 전국 군부대 마트(PX)에 입점한다고 밝혔다.

까다롭다고 알려진 군 PX 적격심사를 모두 통과한 아크네스 ‘데일리 딥 클렌저’는 국군복지단이 운영하는 전국 군부대 마트(PX) 및 기타 군부대 영내외 판매시설 약 1,800여곳에서 본격 판매를 시작한다.

‘데일리 딥 클렌저’는 살리실릭애씨드 성분이 함유되어 효과적인 각질 관리에 도움을 주고, 특히 호호바 에스터(블루&그린) 알맹이* 성분이 트러블의 원인이 되는 노폐물과 피지는 물론 각질과 블랙헤드를 꼼꼼하게 관리해준다. (*자연분해되는 성분으로 구성)

또한, 아이리쉬모스추출물과 병풀 추출물을 함유하여 국군장병의 민감한 피부 진정 및 각질 케어와 피부 유수분 밸런스를 케어하고, 상큼한 시트러스 향과 멘톨 성분이 피부 긴장과 스트레스 완화에 도움을 주어 기분까지 상쾌하게 케어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아크네스 관계자는 “아크네스의 ‘데일리 딥 클렌저’는 유수분밸런스를 케어해주는 딥 클렌징으로 피부 고민을 겪고 있는 이들에게 꾸준히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라며, “아크네스 클렌저가 나라를 위해 고생하고 있는 국군장병 여러분들의 피부 건강에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아크네스는 추후 다양한 제품의 PX 입점을 통해 국군장병들에게 더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나갈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