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스프의 다양하고 트렌디한 퍼스널 케어 솔루션을 한 곳에, D'litE3 ™ X 웹사이트 런칭
바스프의 다양하고 트렌디한 퍼스널 케어 솔루션을 한 곳에, D'litE3 ™ X 웹사이트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24 10:4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급속도로 변화하는 전세계 뷰티 시장 고객에게 보다 빠른 트렌드 정보와 솔루션을 전달하는 스마트 디지털 툴, D'litE3 ™ X
-2021년 12월, 고객 편의를 높이기 위해 웹사이트로 확장

COVID-19 팬데믹으로 인해 가상 공간에서 효율적으로 정보를 제공해야할 필요성이 대두된 현재, 글로벌 화학기업 바스프의 케어케미컬 사업부문은 급변하는 환경에 대응하고, 고객의 니즈에 효과적으로 대응하기 위하여 기존 모바일 애플리케이션 를 웹사이트까지 확장 런칭 했다.

더 나은 사용자 경험을 제공하는 D'litE3 ™ X 웹사이트 런칭

D'litE3 ™ X는 컨슈머 인사이트, 브랜드 및 마켓 제품 분석 등을 바탕으로 퍼스널 케어 제품에 대한 트렌드, 컨셉, 가이드 제형, 바스프 제품 등 다양한 정보를 제공하는 디지털 툴이다. 바스프는 D'litE3 ™ X를 통해 고객이 제품 개발에 걸리는 시간을 간소화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을 목표로 한다. 2019년 3월, 올인원 애플리케이션으로 출시된 이래, 지속적인 앱 개발과 꾸준한 소통 덕에 사용자 수가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이전까지 모바일로만 D'litE3 ™ X를 이용할 수 있었지만, 이번 런칭을 기점으로 웹사이트에서도 사용이 가능하다. D'litE3 ™ X 웹 버전에서는 트렌드, 컨셉 솔루션, 바스프 제품 등의 컨텐츠를 앱과 동일하게 확인할 수 있다. 또한, 웹페이지를 통해 바스프에서 제공하는 자료들을 직접 다운로드 받을 수 있어 사용자의 편의성을 높였다.

고객과의 상호작용 극대화: 인식에서 참여로

D'litE3 ™ X의 역할은 제품 홍보에만 국한되지 않는다. 다양한 디지털 커뮤니케이션을 통한 시장 동향과 혁신 솔루션에 대한 정보 공유도 포함된다. 특히 2021년 초부터 D'litE3 ™ X를 통해 최신 트렌드 정보와 솔루션을 동시에 제공하는 웨비나를 주기적으로 진행하고 있으며, 많은 브랜드의 참여를 이끌어 냈다. 해당 웨비나를 통해 바스프의 포트폴리오와 솔루션이 어떻게 최신 트렌드에 부합하는지 안내하고 있다. 바스프는 D'litE3 ™ X를 통해 단계별 마케팅 및 영업활동을 진행하여 대기업 및 중견 브랜드와 협력할 예정이다.

현재 D'litE3 ™ X는 플레이스토어나 앱스토어를 통해 다운로드 받을 수 있으며, 웹페이지로도 접속 가능하다(https://dlite3.basf.com/). 사용자는 기업 이메일로 회원가입 이후 이용이 가능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