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더 클린 랩 AC 듀 칼라민 진정 패드
듀이트리 더 클린 랩 AC 듀 칼라민 진정 패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20 13:3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와디즈 펀딩 목표액 1,000%초과 달성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지난해 5월 와디즈 펀딩에 선출시해 펀딩 목표금액 1,000%를 초과 달성한 ‘더 클린 랩 AC 듀 칼라민 진정 에센스 패드(이하, AC 듀 칼라민 패드)’를 정식 런칭했다.

‘AC 듀 칼라민 패드’는 와디즈 펀딩 런칭 당시, 피지 분비 개선과 열 진정에 대해 만족한다는 후기가 있었던 제품으로, 정식 런칭에 대한 소비자들의 문의가 꾸준히 이어져 왔다. 듀이트리는 이러한 소비자들의 관심을 확인하여 ‘AC 듀 칼라민 패드’를 공식몰에 정식 런칭하기로 결정, 사용자의 편리성을 고려한 원터치 캡 용기로 업그레이드하여 출시하게 되었다고 설명했다.

‘AC 듀 칼라민 패드’는 1주일 사용만으로 77.4%의 피지 흡착량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으며, 과잉 피지로 끈적해진 피부에 산뜻한 촉촉함을 남기는 제품이다. (*피지 분비 개선 인체 적용 시험 완료) 단 1회 사용만으로 피부온도를 약 3.6도 감소해주어 과도한 피지 분비의 주요 원인으로 꼽히는 높은 피부 온도 케어에도 효과적이다. (*피부 온도 감소 인체적용 시험 완료) 스킨케어 첫 단계에서 토너 대신 닦아내거나 원하는 부위에 부착하여 부분팩으로 활용하면 기분 나쁜 번들거림 없이 촉촉한 피부 상태를 유지할 수 있다. 또한, 양 볼 등 비교적 면적이 넓은 얼굴 부위에 활용 가능한 지름 약 8.2센티의 큰 크기와 패드 결을 따라 늘어나는 밴딩 타입의 소재도 칼라민 패드의 주요 특징 중 하나다.

듀이트리는 ‘AC 듀 칼라민 패드’ 출시를 기념하여 AC 듀 칼라민 패드 구매 시, 더 클린 랩 AC 듀 칼라민 라인 키트 증정 이벤트를 1월 31일까지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