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티화장품, 뷰그린 브이솔루션 불용성패치
뷰티화장품, 뷰그린 브이솔루션 불용성패치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2.01.19 11:2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뛰어난 밀착력, 피부탄력과 노화예방 도움

뷰티화장품이 뛰어난 슬림⸱탄력 효과의 하이드로겔 패치로 촉촉하고 탄력있고 생기넘치는 뷰그린 브이솔루션 불용성패치를 출시했다.

뷰그린 브이솔루션 불용성패치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 없는 사용이 가능하며, 뛰어난 밀착력과 간편함이 장점이다. 이와 함께 피부탄력과 노화예방 도움을 주는 것은 물론 생기넘치는 성분과 패키지지 또한 눈길을 끈다.

울퉁불퉁한 피부 개선 및 탄력을 위한 성분인 리프팅&슬림 소스 콤플렉스, 폴리글루쿠로닉애씨드, SLIMEXIR는 물론 볼류밍과 피부탄력을 위한 보르피린 성분도 함유됐다.

바쁜 하루 중에 얼굴부터 바디라인까지 착붙여 하나로 끝내는 간편한 스킨케어 루틴과 성분의 피부 전달력을 높인 TDDS 방식으로 소비자들의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신제품은 ▲뷰그린 브이솔루션 애플힙패치 ▲뷰그린 브이솔루션 브레스트 패치 ▲뷰그린 브이솔루션 고글 패치 ▲뷰그린 브이솔루션 아이스타 패치 ▲뷰그린 브이솔루션 마크스라인 패치 등으로 구성됐다.

한편 볼류밍 국제특허원료로 프랑스 세더마사의 정품 프리미엄 보르피린은 현재까지 출시된 화장품 성분 중 탁월한 효과를 가진 것으로 평가되며, 실험결과에서 안전성 부분까지 충분한 검정이 이뤄져 미국, 유럽 등 국제 특허를 획득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