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패스 알엔에이, 두피케어 'H.R.101 앰플' 와디즈 펀딩 론칭
올리패스 알엔에이, 두피케어 'H.R.101 앰플' 와디즈 펀딩 론칭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2.01.18 14: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펀딩 오픈 5일간 약 2000% 달성률 도달
31일까지 펀딩 진행...리워드 혜택 제공
올리패스 알엔에이의 두피집중케어 'HR.101 안티헤어로스 앰플'. 사진=올리패스 알엔에이
▲올리패스 알엔에이의 두피집중케어 'HR.101 안티헤어로스 앰플'. 사진=올리패스 알엔에이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바이오코스메틱 기업 ㈜올리패스 알엔에이(대표 김회천)는 지난 13일 와디즈 플랫폼에서 ‘HR.101 안티헤어로스 앰플’의 펀딩을 런칭했다고 18일 밝혔다.

올리패스의 HR.101 안티헤어로스 앰플은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를 통해 첫 론칭을 진행, 5일 기간 동안 목표 달성률 약 2000%를 기록했다.

이번 신제품은 mRNA 타게팅을 헤어에 적용한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앰플이다. 해당 기술은 탈모를 유발하는 성분의 생성을 막아 두피 균형을 바로잡아주며, 4주간 인체 적용 시험 결과를 통해 71% 이상의 탈락모 감소 결과를 검증한 바 있다.

또한 앰플형의 둥근 노즐을 통해 두피에 직접 바를 수 있는 형태로 발림성과 두피 마사지효과를 함께 가지고 있다. 두피에 영양공급과 보습을 주어 두피 환경을 최적화하여 볼륨 있는 헤어 관리를 기대할 수 있다.

올리패스 알엔에이 관계자는 “탈모는 외부 요인, 스트레스, 노화 등 다양한 원인으로 나타나며 건조한 두피상태와 열감에 의해 머리카락이 쉽게 빠지게 된다”며 “집에서 꾸준히 두피 케어를 하는 것이 중요한 가운데 이번 신제품은 탈모증상을 완화하는데 도움을 준다. 이번 펀딩을 통해 더욱 많은 사람들이 도움을 받을 수 있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올리패스 알엔에이의 두피 집중케어 ‘HR.101 안티헤어로스 앰플’은 1월 31일까지 와디즈 펀딩을 진행할 예정으로, 현재 다양한 리워드 혜택을 제공 중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