참존, 비건 콜라겐 퍼펙트 듀오 세트
참존, 비건 콜라겐 퍼펙트 듀오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7 10:2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탄력·보습에 집중한 ‘2022 설 선물세트’

38년 피부 전문 기업 참존이 ‘탄력·보습’과 ‘프리미엄 비건 화장품’에 집중한 설 선물세트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오랜 콜라겐 철학과 노하우를 담아 탄생한 비건 콜라겐 라인은 지난 10일 론칭 이후 참존 베스트셀러로 선정됐는데, 그중 가장 인기가 좋은 ‘비건 콜라겐 앰플&석류 샷’과 ‘비건 콜라겐 크림’을 ‘비건 콜라겐 퍼펙트 듀오 세트’로 구성해 피부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설 선물세트로 선보였다.

특히, 비건 콜라겐 앰플’은 동물성 성분을 일체 배제해 미국 베지테리언 협회 인증을 받은 비건 인증 콜라겐 추출물 함량을 86%까지 극대화한 기능성 고함량 콜라겐 제품으로, 영국 비건 소사이어티 및 이탈리아 V라벨 등록과 독일 더마테스트 엑설런트 등급까지 획득해 해당 원료에 대한 안전성 입증을 완료했다.

참존 마케팅 담당자는 “참존에서만 경험할 수 있는 독보적인 제품으로 피부 스트레스로 인해 고민하는 분들이 새해를 맞아 건강한 탄력 케어를 새롭게 시작하고, 피부 보습 시너지효과를 얻으실 수 있도록 퍼펙트 듀오 세트를 준비하게 됐다”고 밝혔다.

한편, ‘참존 비건 콜라겐’ 라인은 지난해 석류와 아보카도, 씨벅톤, 청귤 총 4가지의 비타민 샷과 크림 1종 조합으로 출시돼 선택지를 넓혔으며, 참존만의 차별적인 브랜드 가치와 가치소비를 지향하는 소비 트렌드를 적용한다는 의미에서 기획 및 출시됐다.

더불어 다양한 소비자들의 피부 상태에 따라 골라 쓰는 4가지 샷의 고민별 맞춤화를 통해 피부 탄력과 보습은 물론, 미백, 주름 개선 2중 기능성까지 갖췄으며, 특히 ‘비건 콜라겐 앰플&씨벅톤 샷’은 단 4주 만에 피부 톤 개선 효과를 느낄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