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오일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오일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4 09: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결클렌징의 완성, 깨끗하고 맑은 피부결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립니다, 건강한 화장품이 지구를 지킵니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오일’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오일’은 듀이트리 베스트 클렌징 라인 ‘하이 아미노‘의 신규 품목으로, 피부 천연보습인자에 가장 많이 포함된 ‘아미노산*’이 들어 있으며, 피부 속 수분은 지키고 영양은 채워, 맑은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피부결 개선 임상 테스트 완료) 물처럼 가벼운 오일 제형이 부드럽게 피부에 롤링 되어, 잔여감 없이 촉촉하게 마무리되고, 사이드체인을 지닌 오일 성분이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미세먼지*까지 깔끔하게 세정해주어 딥 클렌징을 도와 준다. (*미세먼지 모사체 98.3%세정 인체적용 테스트 완료) 사이드체인을 가진 오일성분은 일반 선형 오일보다 용해성, 분산성, 롤링감, 퍼짐성이 더욱 뛰어난 것으로 알려져 있다. 이와 함께, 블랙헤드 케어에 도움을 주는 살구씨오일*, 올리브오일*이 블랙헤드와 피지, 불필요한 각질을 부드럽게 녹여내며, 10가지 식물성 오일*이 거친 피부결을 부드럽고 유연하게 보호해 준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또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오일’은 건강한 피부의 PH를 유지하는 저자극 약산성 클렌징 오일 타입으로, 모든 피부가 사용할 수 있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딥 클렌징을 원해 ‘클렌징 오일’을 사용하고 싶지만 피부에 남는 끈적임과 특유의 무거운 사용감이 싫은 고객에게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오일’은 좋은 선택지가 될 것”이라고 전하며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오일’의 부드러운 사용감과 확실한 세정력, 산뜻하고 촉촉한 마무리감을 느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듀이트리는 이번 신제품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오일’의 출시를 기념하여 30%할인 이벤트를 듀이트리 공식 홈페이지에서 단독 진행하고 있으며, 구매자를 대상으로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 50ml’ 샘플 3개를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