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니스프리, ‘100만병템 블랙티 대전’ 프로모션
이니스프리, ‘100만병템 블랙티 대전’ 프로모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0 09:4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블랙티 앰플’ 용량별 구매 혜택 다양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이니스프리가 2022년 새해를 맞아 ‘블랙티 앰플’ 출시 이후부터 이어진 고객들의 뜨거운 성원에 보답하기 위해 ‘100만병템 블랙티 대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고객들이 보내주신 꾸준한 관심과 사랑에 힘입어 ‘블랙티 앰플 & 트리트먼트 에센스 체험단’ 이벤트를 성황리에 종료한데 이어 풍성한 구성과 파격적인 혜택으로 ‘블랙티 앰플’을 구매할 수 있는 ‘100만병템 블랙티 대전’ 프로모션을 마련했다.

‘블랙티 앰플 본품(30mL)’ 구매 고객 대상 ‘블랙티 에센스 15mL’와 ‘블랙티 로션 8mL’, ‘블랙티 크림 10mL’로 구성된 ‘블랙티 트리오 키트’를 증정한다. 더불어 넉넉한 용량의 제품을 원하는 고객들을 위해 ‘블랙티 앰플 대용량(50mL)’을 구매하는 분들에게는 블랙티 라인 5종을 모두 경험해 볼 수 있는 샘플 구성의 ‘블랙티 풀-케어 5 키트’를 증정하며, ‘블랙티 앰플 마스크팩 세트(2매)’를 추가로 한정 수량 제공한다. 본 이벤트는 1월 1일부터 선착순으로 진행되며 재고 소진 시 자동 종료된다.

또한 1월 1일부터 1월 31일까지 ‘블랙티 앰플’을 30% 저렴한 금액으로 판매하며, ‘블랙티 크림’을 함께 구매할 경우 35% 할인된 금액으로 구매 가능하다. ‘블랙티 앰플’ 구매 시 자사몰 및 오프라인 매장에서 각 1번씩 사용 가능한 2천 원 중복 할인 쿠폰도 제공하여 합리적인 가격으로 ‘블랙티 라인’의 베스트셀러와 신제품을 구매할 수 있는 기회다.

‘블랙티 앰플’은 출시 후 100만 병 판매 돌파 기록을 세우고 이니스프리 재구매율 1위를 달성하는 등 일명 ‘확신의 앰플’, ‘김나영 찐템’이라는 애칭으로 불리며 이니스프리 대세 아이템으로 자리 잡았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