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뷰티아카데미, 브랜드 앰배서더 ‘올뷰서더’ 1기 모집
올댓뷰티아카데미, 브랜드 앰배서더 ‘올뷰서더’ 1기 모집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2 09:3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온라인 콘텐츠 제작·오프라인 행사 참여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가 브랜드 앰배서더인 ‘올뷰서더’ 1기를 모집한다.

‘올뷰서더’는 자신의 재능과 열정, 꿈을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위한 특별한 스펙을 제공하는 활동이다. 올뷰서더가 되면 SNS를 기반으로 영상을 포함한 온라인 마케팅 콘텐츠를 제작하는 등 다양한 활동을 펼침과 동시에 라이브 방송, 오프라인 행사에도 참여할 예정이다.

이번 올뷰서더는 MZ세대의 취향을 반영했다. 브랜드 앰배서더 활동은 본인이 가진 표현에 대한 욕구와 창작에 대한 에너지를 마음껏 표출하는 하나의 소통이자 포트폴리오 추가 및 스펙의 확장으로 보는 경향이 있어 젊은 MZ 세대에게 한 번쯤 도전해 보고 싶은 활동으로 꼽힌다. 미용학원 올댓뷰티는 올뷰서더 활동을 통해 콘텐츠의 주인공이 되어 자신을 마음껏 드러냄과 동시에 올뎃뷰티아카데미의 아이덴티티를 함께 소개해 나갈 수 있도록 했다.

이번 모집은 메이크업, 헤어디자인, 네일아트, 에스테틱 등 학과별 1명씩 최종 4명을 선발한다. 이들은 각 학과의 앰배서더가 되어 활동하며, 이미지 촬영 1회·영상 촬영 1회·라이브 방송 1회·오프라인 행사 2회를 참석하는 등 필수 미션을 수행하게 된다.

1차를 통과한 20명의 올뷰서더 모두를 위한 혜택도 제공한다. 최종 올뷰서더 4명에게는 코리아교육그룹 전 계열 1년 무료 교육, 지점 연계 매장 취업 기회, 개인 프로필 사진 촬영 및 원본을 제공하며, 1차 올뷰서더 16명에게도 올댓뷰티아카데미 1과목 무료 수강권을 준다. 올댓뷰티아카데미 앰배서더 ‘올뷰서더’ 1기는 온라인 링크를 통해 지원할 수 있으며, 홈페이지 첨부파일을 통한 메일 신청도 가능하다.

김혁 올댓뷰티아카데미 선임원장은 “올뷰서더 활동을 통해 자신을 더 알아가며, 많인 이들과 소통하고 스펙 확장을 통한 취업의 기회까지 얻어가길 바라는 취지에서 기획하게 됐다”며, “추후에도 다양한 활동으로 많은 분들과 소통하는 브랜드로서의 탄탄한 입지를 굳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