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엘,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기념 감사제 진행
라엘, ‘올해의 브랜드 대상’ 2년 연속 수상 기념 감사제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11 10:0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3일까지 라엘 베스트 제품 최대 40% ‘할인’​

우먼 웰니스 브랜드 라엘이 한국소비자포럼이 주관한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2년 연속 수상을 기념해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라엘은 올해의 순면생리대, 여성청결제 부문에서 2년 연속 대상의 영예를 안았다. 이를 기념하기 위해 오는 23일까지 라엘 자사몰에서 고객 감사제를 진행한다. 해당 기간 동안 작년 한 해 동안 고객들로부터 가장 많은 사랑을 받은 라엘의 베스트 제품을 최대 40%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할인 품목으로는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천연청결제 △입는 오버나이트 프리 △초슬림 팬티 라이너 △팬티 라이너 △젤 투 폼 여성 청결제 △오가닉 코튼 여성 청결티슈 △내추럴 청결티슈 등이 있다. 뿐만 아니라 배송비만 내면 라엘 유기농 순면 생리대 중형을 무료로 체험해 볼 수 있는 혜택도 마련했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순면생리대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라엘 유기농 순면 생리대는 1초에 4개씩 팔리는 아마존 1위 생리대로 전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끌고 있는 제품이다. 라엘 유기농 순면 생리대는 OCS 인증을 받은 100% 유기농 순면 커버를 사용해 피부 자극을 최소화했으며, 숨 쉬는 통기성 백시트를 사용해 장시간 착용에도 습기가 차지 않도록 고안됐다. 염소 표백제와 화학 향료 등 6가지 유해 물질도 배제해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성청결제 부문에서 2년 연속 1위를 기록한 라엘의 여성청결제는 청결제의 순기능에만 집중하기 위해, 전성분을 최소화하고 자연에서 유래한 핵심 성분 8가지만 함유했다. 제품 전 성분의 98.22%가 천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국제 유기농, 천연 인증기관인 AISBL(Cosmos Standard AISBL)로부터 천연 인증을 획득해 안전성과 신뢰성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라엘이 생리대와 여성청결제 부문에서 동시 수상의 영예를 거머쥔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각 부문별 후보 브랜드 중 올해 최고의 브랜드를 소비자들이 직접 투표하는 방식으로 진행됐다. 2021 올해의 브랜드 대상 선정에는 국내에 거주하는 15세 이상의 61만 395명의 소비자가 직접 참여했다.

라엘 마케팅 담당자는 “2021년 한 해 동안 라엘을 사랑해주신 고객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아 고객 감사제를 기획했다”며 “고객들이 보내주신 사랑에 힘입어 올해 또한 다양한 제품 출시는 물론 풍성한 혜택의 프로모션을 마련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