쿠스, ‘디자인 조선’과 콜라보레이션
쿠스, ‘디자인 조선’과 콜라보레이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07 10: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한정판 자개거울 증정 이벤트 실시

쿠스에이치앤비(대표 김승범)의 럭셔리 클린뷰티 브랜드 ‘쿠스(KU:S)’가 전통문화상품 제조 기업 ‘디자인 조선’과 협업한 한정판 자개 거울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쿠스는 지난 12월 선보인 신제품 ‘하이-유스’ 라인 출시를 맞아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한국의 전통적인 문화와 이미지를 알리고, 우리나라의 전통 공예품을 현대적으로 디자인하고 있는 ‘디자인 조선’과 협업을 통해 쿠스의 브랜드 이미지를 효과적으로 전달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진행했다. 쿠스는 지혜롭게 아름다움을 가꾸던 ‘규수’와 자연의 재료를 화장품으로 활용했던 ‘미안수’의 의미를 담은 한국적 코스메틱 브랜드다.

이번 이벤트는 쿠스 공식 판매처인 바닐라닷컴에서 ‘하이-유스’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1인 1개를 선착순으로 증정된다. 한정 수량으로 진행되며 수량 소진 시 이벤트는 마감된다. 이외에도 쿠스 상품 구매 시 최대 20% 특별 할인 혜택 및 세트 상품 구매 시 고보습 초밀착케어를 위한 4만원 상당의 본품 마스크팩, 쇼핑백 선물 증정 이벤트도 마련됐다.

쿠스는 지난 21년 1월 차별화된 한국의 미를 선사하는 조각보 디자이너 한지희와 콜라보레이션을 진행한 바 있다. 한국의 전통미가 가미된 이색적인 패키지로 구성한 한정판 키트를 설 기념으로 제작해 명절 선물 등으로 큰 호응을 얻었다. 디자이너 한지희는 전통적인 아름다움에서 영감을 얻어 우리 삶이 아름다워지고 편안해질 수 있는 콘셉트의 작품을 만드는 작가다.

이벤트 대상 제품인 하이-유스 라인은 세럼 에센스, 소프트 크림 등 총 2가지 제품이다. △풍부하게 채워지는 고농축 보습 텐션 에센스 ‘하이-유스 세럼 에센스’ △섬세하게 스미는 신선한 보습 탄력 크림 ‘하이-유스 소프트 크림’ 등이다. 하이-유스 라인에는 8월에 수확한 햇구기자를 ‘스티밍 비건 발효’ 공법으로 만든 하이-유스(HAI-YOUTH)TM 유효 성분이 함유되어 있다. 일반적인 천연향이 아닌, 알러지 유발 물질을 배제한 천연향으로만 엄선해 햇구기자가 가진 자연 원료 고유의 색상과 제형을 구현했다.

쿠스에이치앤비 마케팅 담당자는 “디자인 조선은 자개를 이용한 소품을 전통적인 나전칠기공예의 기법으로 한국 전통의 미를 현대적으로 재해석하는 기업”이라며 “쿠스가 추구하는 미에 대한 가치를 아름답게 구현해낸 이번 자개 거울 증정 이벤트에 많은 관심 바란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