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한메직협, 아시아모델어워즈 후원사로 뷰티갈라쇼 진행
(사)한메직협, 아시아모델어워즈 후원사로 뷰티갈라쇼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2.01.03 11:0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안미려 회장 시상자로 참석

‘유후와 함께하는 우즈넥스2021페이스오브아시아’와 ‘제16회 우즈넥스와 함께 하는 코리아에이치투얼라이언스 아시아모델어워즈’ 행사가 지난 12월 18일부터 이틀간 서울 세택(제2전시장)에서 진행됐다. 이번 행사는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회장 양의식)이 주최하고 마이지놈박스스튜디오와 공동 주관하였으며, 문화체육관광부, 한국관광공사, 더코리아타임즈, (사)한국모델협회,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가 후원하였다.

18일에 진행된 ‘페이스오브아시아’는 올해로 11년째를 맞은 대회로 아시아 27개국에서 토너먼트로 진행하여 최고의 모델을 선정하는 행사이며,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도신우회장,김동수회장,신상철운영위원장,이창용회장,임주완회장과 함께 참석하여 축사를 진행했다. 코로나19로 언택트로 진행된 페이스오브아시아는 아시아 10개국 전문가 심사와 글로벌 투표를 통해 몽골의 통가가 그랜드 파이널 최종 우승을 차지했다.

19일에는 ‘제16회 2021아시아모델어워즈’가 코로나19로 인해 무관중으로 진행되었다.

아시아모델어워즈는 모델뿐만 아니라 배우,가수,패션,뷰티 등 아시아 엔터테인먼트 부문별에서 최고의 활약을 펼친 아티스트들을 선정하여 시상하는 행사로 아시아 유일 최대 규모의 엔터테인먼트 축제이다. 아나운서 김일중, 에이핑크의 손나은이 공동 MC를 맡았고 랑유 김정아 디자이너의 패션쇼로 화려한 막이 개최되었다.

안미려 회장은 라이징스타상 피트니스 부문에 선정된 이원준 모델에게 상을 시상했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회장 안미려)는 피트니스 모델들과 함께 “공생”이라는 주제로 뷰티갈라쇼를 연출하였으며, 총괄에는 안미려회장, 예술감독 한금주 고문, 총연출 최재선교수, 디렉터 진희정교수(제우스), 이선저교수(포세이돈,아폴론), 김구옥교수(아레스,헤르메스), 김린정교수(아르테미스,아테네), 김차연교수(테메테르,헤라), 정미희회장(와이어 디자인제작), 정수연교수(네일리스트)가 참여하였고 아티스트 이주아,김민지,은광희,김정은교수(전사들)가 함께 했다.

공생은 코로나19로 모두가 힘든시기에 서로 함께 도우며 사는 삶이라는 주제로 제작된 환타지 메이크업 쇼이며, 그리스 신화의 신들을 캐릭터로 피트니스 모델들에게 의상,오브제,헤어,메이크업까지 완벽하게 연출하였다.

(사)한국메이크업전문가직업교류협회 안미려 회장은 “코로나19로 어려운 시기에 이렇게 언택트로 행사를 준비하신 (사)아시아모델페스티벌조직위원회 양의식 회장님 이하 모든분들에게 감사드리며 본 협회에서도 이번에 뷰티갈라쇼를 준비하면서 코로나로 인해 많은 어려움이 있었지만 한명 한명의 아티스트 모두가 포기하지 않고 이렇게 멋지게 갈라쇼를 준비해준 총연출,예술감독,디렉터,아티스트,스탭들 모두에게 감사드린다. 얼마 남지 않은 올 한해 마무리 잘 하시고 새해에는 지금보다 나은 상황에서 더 많은 분들과 함께 하길 진심으로 바란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