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학년도 수능 응시생을 응원합니다!
2022학년도 수능 응시생을 응원합니다!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2.27 10:0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토니모리, 제11회 ‘희망열매 캠페인’ 진행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가 2022학년도 수능 응시생을 위한 제11회 토니모리 ‘희망열매 장학생’을 모집한다.

제11회 ‘희망열매 장학생’은 2022년 1월 14일까지 모집하며, 장학생 발표는 2022년 2월 14일에 진행된다. 선발 인원은 총 10인으로 1인당 300만 원의 장학금액을 지원받을 수 있다. 이 캠페인은 어려운 가정 환경에서도 학업에 대한 열정을 놓지 않은 예비 대학생, 전국 2022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 응시한 수험생, 기초생활수급자, 차상위계층, 한 부모 가정 학생 중 토니모리 희망열매 장학금 공고 기간 및 심사 기간 내 대학 합격이 확정된 자 대상으로 진행된다.

토니모리의 ‘희망열매 캠페인’은 미래를 이끌어갈 후세대들에게 용기와 도전정신을 전해주기 위해 2011년 첫 시작한 토니모리의 대표 사회 공헌 프로그램이다. 가정 형편이 어려운 환경 속에서도 꿈과 희망을 잃지 않고 학업에 대한 열정과 의지를 가지고 있는 대입 수험생들에게 꾸준히 장학금을 지원해왔으며, 지난 10년간 약 200명가량의 학생들을 지원한 바 있다.

토니모리 배해동 회장은 실제로 이 캠페인에 오랜 기간 진정성을 담아왔다. 특히나 ‘희망열매 캠페인’을 통해 꿈을 실현한 장학생들에게 따뜻한 감사 인사 편지를 받는 등 후세대와 공감하고 소통하는 점이 더욱 의미 있다. 이 캠페인을 통해 고려대학교, 서울대학교, 성결대학교 등 다양한 대학 진학 꿈을 이룬 장학생들은 배해동 회장에게 감사의 마음을 담은 진실된 손편지를 전하며, 따뜻한 감동을 주기도 했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코로나19 이슈가 더욱 확산세를 얻어 가는 요즘, 다양한 어려움 속에서 수험생활을 견뎌왔을 수험생들과 그들 가정에 진심으로 응원의 마음을 전한다.”며, “이번 제 11회 희망열매 장학금을 통해 미래의 주역들에게 또 한번 따뜻함과 용기를 줄 수 있기를 희망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