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퍼런스, 연말 맞아 ‘퍼플 크리스마스’ 진행
티퍼런스, 연말 맞아 ‘퍼플 크리스마스’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3 10:2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퍼플코드 인증시 1+1’

프리미엄 퍼플티 브랜드 티퍼런스(TEAFFERENCE)가 크리스마스 연휴를 맞아 브랜드 컨셉스토어 매장에서 ‘퍼플코드 인증’시 ‘퍼플티 음료 1+1’ 혜택을 제공하는 ‘퍼플 크리스마스’ 행사를 진행한다.

티퍼런스가 진행하는 ‘퍼플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브랜드 시그니처 컬러이자 대표 차(茶) 제품의 수색인 ‘퍼플’을 테마로 한다. 행사 기간 동안 매장 방문과 함께 ‘퍼플코드’를 인증하는 고객에게 ‘퍼플티 음료 1+1’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퍼플코드’ 인증은 드레스코드를 퍼플로 맞추는 것으로, 보라색 계열의 소품, 의상, 네일 등 다양한 방식으로 참여 가능하다.

‘퍼플 크리스마스’ 이벤트는 현장뿐 아니라 온라인 연계 이벤트도 동시에 진행한다. 당일 이벤트에 참여한 모습을 촬영해 ‘#티퍼런스서울’ 등 매장에서 안내되는 3가지 해시태그를 적어 개인 SNS에 업로드시 별도 추첨을 통해 티퍼런스 티텀블러를 선물 받을 수 있다.

해당 이벤트는 서울 종로구 익선동에 위치한 티퍼런스 브랜드 컨셉스토어 ‘티퍼런스 서울’에서, 12월 24일(금)부터 26일(일)까지 3일간 진행된다. 이벤트는 1인 1회 참여 가능하며, ‘퍼플코드 인증’의 경우 매장내 소품을 활용한 인증은 참여대상에서 제외된다.

티퍼런스 마케팅팀 관계자는 “티퍼런스 브랜드를 오픈한지 아직 1년도 채 되지 않았음에도 한해 동안 넘치는 사랑을 받아왔기에 연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자 이번 이벤트를 기획하게 됐다”며 “어려운 경기와 한파에 온 세상이 얼어 붙은 듯한 올해 겨울이지만, 이번 이벤트를 통해 더 많은 고객 분들이 따뜻하고 행복한 연말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티퍼런스는 국내 최초 ‘퍼플티’를 선보인 프리미엄 차 브랜드다. 퍼플티는 아프리카 케냐 1,800미터 고산지대에서 자란 찻잎이 뜨거운 태양을이겨내기 위해 안토시아닌을 다량 생성, 보라색이 된 찻잎에서 이름이 유래된 차다. 녹차에 비해 수배 높은 안토시아닌을 함유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이미 유럽에서도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티퍼런스는 지난 5월 브랜드를 런칭하고 퍼플티 베이스의 블렌딩티 6종과 스킨케어 5종, 센트케어 3종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