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리브영, ‘홀리데이 기프트 파티’ 기획전 진행
올리브영, ‘홀리데이 기프트 파티’ 기획전 진행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1 10:5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모바일로 간편하게 선물하세요”

 

올리브영이 다가오는 크리스마스와 연말 선물 수요를 겨냥해 특별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CJ올리브영(이하 올리브영)은 오는 26일까지 공식 온라인몰과 모바일 앱(App)에서 ‘홀리데이 기프트 파티’ 기획전을 실시한다고 21일 밝혔다.

연말 선물을 고민하는 이들을 위해 마련한 이번 기획전은 ‘프리미엄’과 ‘스페셜 뷰티’, ‘연말 파티’를 키워드로 200여 개의 선물 추천 상품을 선별해 제안한다. 특히 다양한 상품을 한 데 모아 구성한 기획 세트의 비중을 늘리고 전용 박스 및 쇼핑백 증정 상품을 마련해 ‘선물’의 특별함을 더했다.

먼저 △에스티로더 △맥 △바비브라운 △크리니크 △아베다 △달팡 △모로칸오일 등 주요 프리미엄 브랜드의 대표 상품을 모아 특가에 선보인다. 매일 다른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추가 할인 가격에 선보이는 ‘프리미엄 오늘의 특가’ 이벤트도 진행한다. 이와 함께 안티에이징 상품부터 핸드크림, 구강위생용품,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선물세트를 엄선해 최대 50% 할인 판매한다.

모바일 앱에서 구매한 선물은 ‘선물하기’ 서비스를 이용해 상대방에게 바로 전달할 수 있다. 원하는 상품을 고른 뒤 구매 전 단계에서 ‘선물하기’를 선택해 상대방의 휴대폰 번호를 입력하면 된다. 선물을 받을 사람이 직접 배송지를 입력하는 방식이다. 결제 단계에서 ‘오늘드림으로 선물 빨리 보내기’ 옵션을 택하면 당일 배송이 가능하며, 포장 서비스도 이용할 수 있다.

합리적인 선물 쇼핑을 위한 특별한 쿠폰과 풍성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행사 상품을 1개 이상 구매한 고객에게는 최대 20%를 즉시 할인해주는 모바일 앱 전용 쿠폰을 제공한다. 이와 함께 ‘선물하기 O/X 퀴즈’ 이벤트에 참여한 고객에게는 추첨을 통해 ‘갤럭시 제트플립 3’(1명)와 ‘일리 커피 머신’(2명) 등을 경품으로 제공한다.

올리브영 관계자는 “연말 선물 시즌을 맞아 고객의 선물 고민을 더는 한편, 보다 간편하게 선물을 하려는 수요를 겨냥해 이번 ‘홀리데이 기프트 파티’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프리미엄 기프트부터 기초화장품 세트, 건강기능식품 등 다양한 선물 아이템을 합리적인 가격과 특별한 구성에 만나볼 수 있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