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 비건, 구매 고객을 위한 ‘환불원정대’ 이벤트
아워 비건, 구매 고객을 위한 ‘환불원정대’ 이벤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1 10:5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어성초 시카 크림 구매 시, ‘7일 체험 키트’ 증정

마녀공장의 비건 클린 뷰티 브랜드 ‘아워 비건(our vegan)’이 자사 공식몰에서 ‘돌아온 0원 환불원정대’ 이벤트를 진행한다.

아워 비건은 ‘어성초 시카 크림’ 구매 시, 해당 제품을 일주일간 체험해 볼 수 있는 ‘7일 체험 키트’를 증정한다. 체험 키트를 사용해 본 후 제품에 만족하지 못한 고객에게는 100% 환불해 주는 파격적인 이벤트도 함께 진행한다.

‘어성초 시카 크림’은 청정 지리산에서 채취한 어성초를 144시간 동안 발효시킨 어성초 추출물에 병풀의 진정 에너지를 담아낸 수분 진정 크림이다. 산뜻한 제형이 피부에 빠르게 흡수되며, 끈적임 없는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4계절 내내 사용하기에 좋은 데일리 보습 크림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세계적으로 공신력을 가진 프랑스 ‘이브(EVE)’에서 비건 인증을 획득했으며, 인체 적용 피부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어성초 시카 크림’ 구매 후 자사몰에 리뷰를 남긴 우수 후기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자극 걱정 없이 각질을 케어하고, 부드럽게 피부결을 정돈해주는 ‘어성초 시카 토너'를 증정한다. 또한 오는 26일까지 ‘어성초 시카 토너’와 ‘어성초 시카 클렌징 폼’, ‘오곡라떼 스크럽 폼’ 등 아워 비건의 인기 제품도 최대 30% 할인한다.

아워 비건 관계자는 “지난 10월 인기리에 진행된 ‘환불환정대’ 이벤트에 대한 고객분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앵콜 이벤트를 마련했다”라며 “춥고 건조한 겨울철 피부 관리를 위한 다양한 보습 케어 제품도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라고 말했다.

한편 마녀공장은 오는 26일까지 ‘블랙헤드 퓨어 클렌징 오일 킬패드’와 ‘퓨어 & 딥 클렌징 폼’, ‘비피다 바이옴 앰플 패드’와 ‘비피다 바이옴 아쿠아 베리어 크림’ 등 같이 사용하면 시너지 효과를 느낄 수 있는 ‘꿀조합 기획세트’ 4종도 선보인다. 또한 겨울철에도 촉촉한 꿀광 피부를 연출해줄 ‘미스트 1+1 기획전’도 함께 진행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