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박종만ㆍ이동순 부사장 승진
아모레퍼시픽 박종만ㆍ이동순 부사장 승진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12.21 09:2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022년 임원 인사 단행
인사배경 '디지털 대전환 확대와 글로벌 톱 SCM 구축' 목적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일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유닛장인 박종만 전무(왼쪽)와 SCM 유닛장인 이동순 전무를 각각 부사장에 승진 임명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아모레퍼시픽그룹은 20일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유닛장인 박종만 전무(왼쪽)와 SCM 유닛장인 이동순 전무를 각각 부사장에 승진 임명했다. 사진=아모레퍼시픽그룹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아모레퍼시픽그룹은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유닛장인 박종만 전무와 SCM 유닛장인 이동순 전무를 각각 부사장에 승진 임명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고객 중심 조직으로의 변화 , 지속적인 성장 구현이라는 의지를 담아 2022년 1월 1일 자 주요 임원 인사를 단행했다고 20일 밝혔다. 

신임 부사장에 오른 박종만 디지털전략 유닛장은 지난 2018년 아모레퍼시픽 디지털전략 유닛신설 당시 합류해 디지털 전략과 이커머스 등 디지털 전반을 총괄해 왔다. 이번 박 부사장 승진은 수년째 계속해 온 전사 차원의 디지털 대전환을 가속하고 최근 상승세를 보이는 이커머스의 도약을 위한 조치라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또 SCM 유닛장인 이동순 부사장은 지난 1989년 입사해 30여 년 동안 포장재 개발을 포함한 고품질 제품 생산에 기여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초격차 '글로벌 톱 SCM'을 구축하는 동시에 안전보건 관리의 혁신을 추진하는데 이 부사장이 적임자라고 판단했다고 전했다. 

아모레퍼시픽그룹은 이번 인사를 계기로 디지털과 공급망 , 안전보건 부문의 역량을 한층 높일 계획이다 . 이를 통해 고객 중심 브랜드 컴퍼니로의 변화를 도모하고 지속 성장을 이끌어내 글로벌 뷰티 시장을 선도해 나갈 방침이다

[임원 인사]]
㈜아모레퍼시픽
▶ 승진
▷ 부사장
디지털전략 Unit 박종만
SCM Unit 이동순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