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웰코스, 무역의 날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웰코스, 무역의 날 ‘천만불 수출의 탑’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20 09: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수출국 다변화 화장품 글로벌화에 앞장선 공로

㈜웰코스(대표이사 김영돈)는 지난 5일 ‘제 58회 무역의 날’을 맞아 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산업통상자원부가 주관하고 한국무역협회가 주최하는 ‘무역의 날’에는 매년 수출의 확대 및 질적 고도화, 해외시장 개척, 일자리 창출 등에 공헌한 유공자에 대하여 정부포상 및 수출의 탑을 수여한다.

㈜웰코스는 올해 코로나19로 인한 경기 침체에도 불구하고 활발한 수출활동을 통해 K-beauty를 알려왔다. 특히 아시아를 넘어 미 대륙, CIS, 유럽 등 전세계 42개 국가로 수출시장을 다변화하며, 화장품 산업 글로벌화에 앞장선 공로를 인정받아 이번 ‘1천만불 수출의 탑’을 수상했다.

국내 최초 헤어스트레이트 크림 출시, 국내 최초 자연주의 화장품 브랜드 ‘과일나라’ 출시라는 자랑스러운 타이틀을 가진 ㈜웰코스는 과일나라, 후르디아, 어라운드미, 메디팜, 컨퓸 등의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으며 참신하면서도 뛰어난 제품력으로 국내외 고객들에게 사랑 받고 있다.

또한 장업계에서의 오랜 노하우와 기술력을 바탕으로 ODM/OEM 프로세스인 Beauti:FULL Service를 구축하여 스킨케어부터 미용제품, 기능성 화장품까지 폭넓은 스팩트럼의 제품으로 수많은 고객사와 함께 지속 성장 해나가고 있다.

김영돈 ㈜웰코스 대표이사는 “각 국가의 고유한 시장 특성과 소비자 니즈에 맞춘 현지화, 차별화를 통해 K-BEAUTY의 선두주자로서 시장을 리딩하는 글로벌 코스메틱 회사로 거듭날 것”이라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