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에이치하비, 비비 톤업 선 와디즈 펀딩률 4873% 달성
피에이치하비, 비비 톤업 선 와디즈 펀딩률 4873% 달성
  • 윤강희 jangup@jangup.com
  • 승인 2021.12.15 12: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자사몰과 온라인 면세점등에 정식출시

피에이치하비 주식회사가 크라우드펀딩 서비스인 와디즈를 통해 톤업 신제품인  ‘비비 톤업 선’의 펀딩이 성공적으로 종료되었음을 밝혔다.

성공적인 펀딩에 힘입어 본 제품을 자사몰과 온라인 그리고 신세계면제점을 통한 정식출시를 12월10일에 시작했다.

톤업제품을 웜톤(베이지)과 쿨톤(핑크)으로 각자의 피부톤에 따라 선택할수 있게 했고, 기 출시한 1g정량 선크림과 마찬가지로, 톤업제품도 1g정량을 사용할수 있도록 스틱형 정량포장 제품과 사용의 편리성을 고려한 튜브제품도 동시에 출시한다.
 
피에이치하비는 지난 11월 5일부터 26일까지 ‘비비 톤업 선’ 와디즈 펀딩을 진행하여 4873%의 펀딩률을 달성했다. 이는 와디즈에서 처음 펀딩 프로젝트를 진행한 뷰티 브랜드로서 특히 메이크업 카테고리라는 것을 고려할 때 매우 성공적인 수치라고 할 수 있다. 또한, 피에이치하비는 펀딩을 시작하기에 앞서서 비비 톤업 선의 사전체험단을 실시하였는데 무려 180개 이상의 긍정적인 리뷰가 달려 소비자들로 하여금 제품에 대해 기대감을 갖게 했다. 그 중 ‘톤업도 티나게 하얗게 밀리는게 아니라 삭 스며들면서 은은하게 톤업이 돼서 더 좋은 것 같아요.’, ‘끈적이지 않고 자연스럽게 톤업되서 진짜 만족합니다. 무엇보다 바르고 난 후 얼굴에 뾰루지가 안나서 진짜 좋아요’ 등의 반응이 있었다. 또한 사전체험단 모집 시 800여명의 지원자가 몰려 기 출시한 ‘1g선크림’의 품질에 대한 확신은 물론 향후 출시할 톤업선 신제품에 대한 큰 기대감을 예측할수 있었다.

비비 톤업 선은 자신의 피부 톤에 맞춰 핑크톤과 베이지톤으로 선택할 수 있다는 점이 일반 소비자들로부터 크게 호평을 받은 것으로 보이며, 예상외로 많은 소비자들이 체험단 행사를 통해 제품을 직접 사용하고 만족한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피에이치하비 비비톤업 선크림은 SPF50+ PA++++가 보장되어 확실하게 자외선을 차단할 수 있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마쳐 저자극 판정을 받았으며 국내 최고의 선크림 포뮬레이터와 34년 경력의 화장품 개발 전문가가 함께 개발을 완성한 제품이다.

일반적인 톤업크림이 백탁 현상이나 도포 후 건조함 또는 답답함을 주는데 비해 비비 톤업 선은 백탁 없이 산뜻하게 발려 피부 톤을 화사하게 정돈해 주고 잡티 등을 자연스럽게 커버해 주는 신개념 톤업 제품으로 1회 정량인 1g씩 정량포장 되어있는 스틱형과 50g 튜브형으로 판매될 예정이다.

피에이치하비는 이번 크라우드펀딩의 성공에 이어 향후 출시할 고보습 스킨케어 제품도 와디즈를 통한 펀딩을 계획하고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