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2021 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달성
듀이트리, 2021 글로우픽 어워드 2관왕 달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9 13:0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톤업선 크림·클렌징 로션 부문 위너 선정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립니다, 건강한 화장품이 지구를 지킵니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2021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2관왕을 달성했다. 듀이트리 베스트 셀러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각각 톤업선 크림 부문 루키와 클렌징 로션 부문 위너로 선정됐다.

2021 글로우픽 어워드는 헬스&뷰티 리뷰 랭킹 플랫폼인 글로우픽의 소비자 주도형 어워드로, 소비자들의 리뷰 데이터에 글로우픽만의 4단계 필터링을 적용, 각 부문별 수상제품을 결정한다. 올해는 2020년 11월 16일부터 2021년 11월 15일까지 약 11만개의 제품에 등록된 약 55만개의 리뷰 데이터를 바탕으로 수상제품을 선정했으며, 듀이트리의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이 2021년 4월 리뉴얼 되어, 톤업선 크림 루키 부문에 선정되었다.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은 SFP50+ PA++++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을 입증한 제품으로 자외선 차단제 성분이 피부에 흡수되지 않고 피부 표면에 보호막을 형성, 자외선을 반사하여 차단하는 논나노 무기자차이다. 초미세먼지 흡착 방지 테스트를 통과하여 일명 ‘철벽자차’라고도 불리며, 피부 진정에 효과적이라고 알려져 있는 칼라민 성분을 함유해 핑크 빛의 생기 있는 피부 톤업 효과를 선사한다.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함께, 위너에 이름을 올린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2021년 상반기 글로우픽 어워드 클렌징 로션 부문 위너에 이어 2연속 수상하였다. ‘듀이트리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는 피부 천연보습인자에 가장 많이 포함되어 있는 ‘아미노산’을 메인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은 지키고 영양은 채워 맑은 피부결을 만드는 데 도움을 준다. (*속보습 개선에 대한 인체 적용 시험 완료)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약산성 제형이 부드럽게 피부의 노폐물과 메이크업을 세정해주어 피부에 촉촉하고 편안하게 마무리된다.

듀이트리 관계자는 “소비자들의 솔직한 리뷰로 평가된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어반쉐이드 안티폴루션 선과 하이 아미노 올 클렌징 밀크가 이름을 올려 영광.”이라고 소감을 전하며 “소비자의 만족과 신뢰 관계 유지를 최우선으로, 믿고 사용할 수 있는 제품들을 꾸준히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