뷰디아니, 2021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뷰디아니, 2021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7 10: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프리미엄 로즈 리바이벌 오일에 아로마 롤온까지 더해~

자연주의 클린 코스메틱 뷰디아니(BEAUDIANI)가 고보습 프리미엄 로즈 리바이벌 오일과 지친 몸과 마음에 작은 힐링을 선사하는 아로마 롤온 세트 ‘2021 홀리데이 기프트 세트’를 출시했다.

뷰디아니 2021 홀리데이 에디션 제품은 불가리아산 로즈에서 추출한 최상급 로즈 오또 오일을 베이스로 모든 피부 타입에 적합한 프리미엄 로즈 리바이벌 오일과 미국 캘리포니아에서 수입한 스윗오렌지 [당귤껍질], 자몽껍질, 페티그레인 에션셜 오일로 블렌딩하여 더욱 상쾌한 시트러스 향을 선사하는 리프레싱 아로마 롤온이 더해진 기프트 세트로 홀리데이 시즌에 맞춰 윈터 레드, 스노우 화이트의 포장 패키지로 구성되어 있다.

로즈 리바이벌 오일은 냉각 압착 방식으로 깊고 풍부한 영양을 그대로 담아내 건조하고 민감해진 겨울철 피부에 끈적임 없이 피부 속 깊이 흡수되어 촉촉한 수분감을 전달하며, 작고 휴대가 간편한 에션셜 오일 아로마 롤온으로 언제 어디서든 지친 몸과 마음에 리프레쉬 효과를 전달해 일상 속 작은 힐링을 선사한다.

한편, 뷰디아니는 프리미엄 클린 코스메틱 브랜드로서 바쁘게 돌아가는 도심 속에서 힐링 모먼트를 느낄 수 있도록 노력하며, 피부에 자극적이지 않은 착하고 순한 성분을 지향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