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지,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 등 신제품 2종
닥터지,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 등 신제품 2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7 10:09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팬슈머 함께 개발한 트러블 집중 케어 솔루션

고운세상코스메틱의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닥터지(Dr.G)가 트러블성 피부 집중 케어 제품인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 및 ‘에이클리어 스팟 큐어 패치’ 2종을 출시했다.

닥터지 에이클리어 제품군은 과다 피지, 유분 및 수분 부족 등으로 인한 다양한 트러블 고민을 도와주는 케어 제품이다. 알코올 프리 저자극 약산성 포뮬러로 지성·건성 피부, 여드름성 피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이번 신제품 2종은 닥터지 피부과학연구소와 서포터즈가 공동으로 개발한 제품으로, 제품 기획부터 컨셉, 제형 개발 등 전 과정에서 팬슈머들의 의견이 반영됐다.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은 초기 트러블 스팟부터 얼굴 전체의 피지 및 트러블까지 케어해주는 저자극 세럼이다. 유기 유황, 스테비아 추출물 등이 함유된 ‘Derma Clear Complex’가 산뜻하게 트러블 스팟을 케어해주며, 식물 유래 애씨드 성분이 과잉 피지와 각질을 순하게 케어해준다. 또한 3가지 민트 성분과 약모밀추출물이 민감 트러블의 촉촉한 수딩 케어를 도와준다. 촉촉한 젤 에센스 제형으로 트러블 집중 케어가 필요한 부위에 도톰히 바르거나, 피부 전체에 펴발라 가볍게 흡수시키면 된다.

‘에이클리어 스팟 큐어 패치’는 상처 보호부터 흔적 커버까지 모두 가능한 트러블 패치이다. 통기성이 좋은 하이드로콜로이드 패치가 환부의 분비물을 흡수하고 외부 자극으로부터 피부 상처를 안전하게 보호해 준다. 가장자리를 얇게 가공한 바벨링 공법을 적용했으며, 물과 땀에 강한 생활 방수 기능으로 메이크업 전 및 세안 후에도 들뜸 없이 밀착 커버해 준다.

닥터지는 에이클리어 신제품 2종 출시를 기념해 닥터지 공식 온라인몰에서 대규모 샘플링 이벤트를 실시한다. 오는 8일부터 공식 온라인몰에서 선착순 1만명에게 에이클리어 스팟 포 페이스 세럼(10ml) 샘플링 키트가 제공된다. 또한 MZ세대의 인기 패션 쇼핑 앱 ‘브랜디’에서도 오는 13일 하루배송 주문자 대상 샘플링 키트와 닥터지 제품 20% 할인 쿠폰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닥터지 글로벌마케팅팀 황진현 팀장은 “성인 트러블은 과다 피지, 유분 및 수분 부족과 연관이 높기 때문에 올바른 제품과 스킨케어 방법으로 관리하는 것이 중요하다”며 “이번 에이클리어 신제품이 지성, 건성, 여드름, 트러블 피부 모두를 위한 트러블 케어 제품이 될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닥터지는 공식 홈페이지 내 별도로 마련된 ‘닥터지 랩(Dr.G LAB)’ 코너를 통해 ‘스킨 리포트’를 정기적으로 발행하고 있으며, 올바른 피부 관리 상식과 스킨케어 방법을 전하고 있다. 이번에 발행된 스킨 리포트 주제는 ‘트러블 생활 백서’이며, 트러블성 피부 원인부터 케어 방법 등 다양한 정보를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