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엘사이언스, 미래전략 빌드업 컨퍼런스 개최
아이엘사이언스, 미래전략 빌드업 컨퍼런스 개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7 09: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IoT와 AI, V2X’의 미래 논의 내년도 성장 결의

스마트 광학 테크기업 아이엘사이언스(307180)는 지난 3일 가천대 컨벤션센터에서 아이엘 그룹사들과 ‘빌드업 컨퍼런스’를 개최했다고 6일 밝혔다.

이날 컨퍼런스는 아이엘사이언스, 아이엘커누스, 아이엘라이팅, 아이엘바이오, 아이트로닉스, 어헤즈 총 6개사 임직원들이 참석한 가운데 정부의 방역지침 준수 하에 열렸다.

행사는 송성근 아이엘사이언스 대표의 ‘융복합을 통한 미래 기술 현실화’라는 기조 연설을 시작으로 △아이트로닉스 최기성 전무의 ‘C-ITS(차세대 지능형 교통시스템)의 V2X(차량•사물 통신기술) 미래전략’ △아이엘사이언스 이상헌 CPO(최고제품책임자)의 ‘AI(인공지능)을 활용한 폴리니크(FOLLINIC) 두피케어 시스템 고도화’ △아이엘커누스 최경천 대표의 ‘홈 AIoT(사물지능) 스마트 조명 플랫폼 확대 전략’ 등의 순서로 진행됐다.

참석자들은 향후 전략 실행에 있어 그룹사 간의 소통 및 협업 방안을 논의했으며, 아이엘 그룹의 중장기 비전인 미래차 인프라(△차량용 실리콘 렌즈 △EV 충전가로등 스마트폴 △스마트 터널 △스마트 톨링) 관련 현안을 공유하고 의견을 교환했다.

한편 이날 컨퍼런스에서는 올해 사업 실적 및 내년도 사업계획이 각 사별로 발표됐다. 아이엘 그룹은 내년도 사업규모를 올해 대비 200% 이상 성장을 목표로 노력하기로 결의했다.

송성근 대표는 “그룹사간 유기적인 밸류체인 구축은 미래 기술을 현실화할 수 있는 가장 확실한 방법’이라며, “각 사의 혁신 기술 융복합으로 시너지를 발휘해 미래를 앞당기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