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이페어, ‘해외박람회 참가업무 지원’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선정
마이페어, ‘해외박람회 참가업무 지원’ 수출바우처 수행기관 선정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12.06 18:4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중소 화장품 기업 대상 해외 전시 마케팅 활동 지원
마이페어가 최근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수출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마이페어가 최근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수출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됐다.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해외박람회 전문 플랫폼 마이페어가 대한무역투자진흥공사(KOTRA)와 중소벤처기업부가 함께 주관하는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수출바우처사업) 공식 수행기관으로 선정돼 참여기업들에 해외박람회 참가업무 지원 서비스를 제공한다고 6일 밝혔다.

수출지원기반활용사업(수출바우처사업) 참여기업들이 바우처를 이용해 마이페어의 '해외박람회 참가업무 지원'을 받을 수 있게 됐다는 게 회사측 설명이다. .

마이페어가 선정된 바우처 서비스 분야는 전시회·행사·해외영업지원으로 참여기업이 수출관련 행사를 활용해 해외영업하는 활동을 지원하는 내용이다. 마이페어는 수출바우처를 통해 참여기업에 ▲해외박람회 참가업무 지원 서비스 ▲ 해외박람회 부스운영 지원 서비스 ▲전시마케팅 컨설팅을 제공한다.

마이페어의 김현화 대표는 “당사가 보유한 국제 전시 전문성과 IT 기술력이 이번 수행기관 선정에 도움이 됐다”며 “이번 기회로 해외 박람회 참가와 활용에 어려움을 겪는 수출 기업의 전시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며 실질적인 도움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