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로칸오일, 스페셜 헤어 케어 세트 ‘매직 오브 스무드’
모로칸오일, 스페셜 헤어 케어 세트 ‘매직 오브 스무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3 09:2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브랜드 베스트셀러 제품 구성해 헤어 살롱에서 단독 판매

프리미엄 헤어&바디 케어 브랜드 모로칸오일(Moroccanoil)이 모발의 세심한 케어가 필요한 겨울 시즌을 맞아 헤어 살롱에서 관리를 받은 것처럼 윤기나는 모발을 연출할 수 있는 한정판 스페셜 헤어 케어 세트 ‘매직 오브 스무드(Magic of Smooth)’를 출시했다고 1일 밝혔다.

모로칸오일이 입점된 공식 헤어 살롱에서 만나볼 수 있는 신제품 ‘매직 오브 스무드’는 브랜드 시그니처 제품인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 125ml’와 자연스러운 웨이브 헤어를 연출할 수 있는 ‘스무딩 로션 75ml’로 구성됐다. 간편한 투 스텝만으로 헤어 케어와 스타일링을 한 번에 해결할 수 있으며, 고급스러운 블루 컬러의 벨벳 파우치에 포장돼 연말이나 새해 선물로 활용하면 선물에 대한 만족도가 높을 것으로 기대되는 제품이다.

구성품 중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는 모로코 남서 지역에서만 자생하는 아르간 오일이 주원료로 염색, 펌 등의 화학적 시술로 손상된 모발의 깊은 곳까지 풍부한 영양을 공급한다. 겨울철 더욱 자주 발생하는 정전기를 방지해 모발의 엉킴을 막아주며, 젖은 모발과 마른 모발에 모두 사용 가능해 활용성이 높다. ‘스무딩 로션’은 부드러운 머릿결을 연출할 수 있게 도와주는 블로우 드라이 스타일링 로션으로 ‘모로칸오일 트리트먼트’와 함께 사용하면 더욱 빛나는 모발을 가꿀 수 있다. 가벼운 제형으로 끈적임 없이 내추럴한 웨이브를 연출할 수 있으며, 정전기와 같은 겨울철 각종 외부 요인으로 부스스해진 머릿결을 차분하게 정돈하는데 도움을 준다.

모로칸오일 마케팅 담당자는 “찬바람과 실내외 온도차로 인해 모발이 쉽게 건조해져 모발에 대한 각별한 케어가 필요한 겨울을 맞아 약간의 시간 투자만으로도 놀라운 헤어케어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매직 오브 스무드’를 선보이게 되었다”라며, “연말의 설레임을 담은 럭셔리한 벨벳 파우치로 소장가치를 높인 한정판 제품으로 평소 모로칸오일 제품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 사이에서 반응이 뜨거울 것으로 기대된다”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