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얼테크닉스, 12월 ‘올영세일’ 참여 최대 60% 할인 
리얼테크닉스, 12월 ‘올영세일’ 참여 최대 60%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3 09:1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12월 8일(수)까지 일주일간 진행 

글로벌 메이크업 툴 전문 브랜드 ‘리얼테크닉스(REAL TECHNIQUES®)’가 12월 ‘올영세일’에 참여해 초호화 라인업과 역대급 할인 혜택을 선보인다.

오는 12월 8일(수)까지 약 일주일 간 진행되는 이번 ‘올영세일’에서는 리얼테크닉스가 엄선한 베스트셀러 제품들을 최대 60%의 파격적인 할인가로 제공한다. 먼저, ‘2021 올리브영 어워즈 미용소품’ 부문 3위를 수상한 리얼테크닉스의 대표 아이템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 기획세트(2개입)와 더불어 데일리 메이크업에 꼭 필요한 아이템만 담은 ▲‘미라클 스펀지 어워드 기획세트’를 올영세일 단독특가로 만나볼 수 있다. 이 외에도 수채화 같은 치크 및 하이라이터 표현을 위한 스테디셀러 ▲‘블러시 브러시’와 ▲‘세팅 브러시’, 하이엔드 퀄리티의 브러시 모와 고급스러운 핸들 디자인이 특징인 아이 브러시 세트 ▲‘캐시미어드림즈 아이 판타지 키트’ , 휴대성과 실용성을 겸비한 키 브러시 3종 ▲ ‘테크닉 에센셜스 브러시 세트’ 등 다양한 메이크업 툴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한편, ‘2021 올리브영 어워즈 미용소품’ 부문 3위에 오르며 3년 연속 수상을 기록한 ‘미라클 컴플렉션 스펀지’는 원조 메이크업 스펀지이자 리얼테크닉스의 베스트셀러로, 베이스 메이크업에 특화되어 커버력과 밀착력 높은 피부 표현을 오랜 시간 유지시켜주는 제품이다. 물에 적셔 사용하면 더욱 촉촉하고 입체적인 메이크업을, 마른 상태로 사용하면 보송하고 매끈한 마무리감으로 마스크프루프 메이크업 효과를 높여주는 것이 특징이다. 

풍성한 제품 구성과 역대급 혜택으로 기대감을 모으고 있는 ‘올영세일’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