클리오, ‘2021 올리브영 어워즈’ 2년 연속 1위 달성
클리오, ‘2021 올리브영 어워즈’ 2년 연속 1위 달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2 11:0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쿠션·마스카라 수상기념 최대36% 할인 진행

㈜클리오(대표 한현옥)의 나의 자신감을 올려주는 메이크업 브랜드 클리오의 쿠션 파운데이션과 마스카라가 ‘올리브영 어워즈’에서 2년 연속 1위를 차지했다.

'올리브영 어워즈'는 국내 대표 헬스앤뷰티 스토어 올리브영이 연간 판매한 4만2000여 개의 상품과 약 1억 건의 고객 구매 데이터 기반으로 부문별 수상 상품을 선정하는 행사다. 그 해의 헬스앤뷰티 상품 트렌드를 한 눈에 볼 수 있는 공신력 있는 지표로 활용되고 있다.

‘베이스 메이크업’과 ‘마스카라/아이라이너’ 부문 1위는 각각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 뉴’와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가 차지했다.

특히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는 누적 판매량(2016.01~2021.11) 1,500만개(자사 출고량 기준)을 돌파한 ‘쿠션 명가’ 클리오 킬커버 라인의 21년 3월 신제품으로, 피부에 가볍게 밀착되어 섬세한 커버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7가지 컬러 쉐이드로 출시되어 소비자 큰 호응을 얻고 있다. 해당 제품은 피부 모공과 잡티까지 빈틈없이 커버해주며, 마스크 묻어남 방지 효과 테스트를 완료한 바 있는 신개념 쿠션이다.

한편 컬링력과 높은 지속력으로 큰 호응을 얻고 있는 ‘킬래쉬 수퍼프루프 마스카라’는 뭉침 걱정 없이 한 올 한 올 깔끔한 속눈썹을 연출할 수 있는 제품으로, 마스크 착용으로 ‘번짐·처짐 없는 아이 메이크업’에 대한 니즈가 증가하면서 더욱 사랑을 받고 있는 중이다.

클리오 브랜드 관계자는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메이크업 지속력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하면서 클리오 제품이 꾸준한 사랑을 받은 것 같다”고 전하며, “베이스 베이크업’과 ‘마스카라/아이라이너’ 부문 2년 연속 1위 수상 타이틀에 걸맞게 고객이 더 만족할 수 있도록 뛰어난 품질력의 제품들을 끊임없이 선보이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클리오는 이번 ‘2021 올리브영 어워즈’수상을 기념해, 오는 12월 2일(목)부터 12월 8일(수)까지 올리브영 전국 매장과 공식 온라인 몰, 모바일 앱(App)에서 ‘킬커버 파운웨어 쿠션 올뉴 기획세트(15g*2+에어팟 케이스)’를 최대 36%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