달바(d’Alba), 아티스트 송민호와 캠페인 공개
달바(d’Alba), 아티스트 송민호와 캠페인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2.02 10:5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TV광고, 화보 순차적 공개로 독보적인 매력 선보여

프리미엄 비건 세럼 브랜드 ‘달바(d’Alba)’와 신곡 ‘탕!♡(TANG!♡)’으로 활동 예정인 송민호가 함께한 첫 캠페인을 공개했다.

화이트 트러플 비건 미스트 세럼으로 전제품 저자극 인증, 비건임에도 고기능성 제품으로 차별화된 제품력을 입증 받은 달바는 새로운 모델 송민호와 함께 달바 특유의 감각적이고 독보적인 비주얼을 선보였다.

달바의 이번 캠페인은 두 가지 버전이다. 영상에 등장하는 송민호는 달바의 시그니처 아이템인 ‘화이트 트러플 퍼스트 스프레이 세럼(이하 미스트 세럼)’과 함께 몽환적인 배경을 바탕으로 치명적인 매력을 드러낸다. 영상은 “끝없는 갈증, 세럼을 스프레이 하다”라는 주제로 래퍼, 프로듀서, 아티스트 등 다방면으로 활동하고 있는 송민호의 창작에 대한 갈증을 달바의 ‘미스트 세럼’으로 해소하는 모습을 담아냈다.

연이어 공개된 화보 에서는 “세럼, 비건에 눈뜨다”로 신제품 비건 미스트 세럼을 소개하며, 프리미엄 비건 뷰티를 지향하는 브랜드의 방향성을 강조했다. 화보 속 송민호는 여유 있는 표정과 손짓으로 부드러운 카리스마를 선보이며, 달바가 추구하는 프리미엄 비건 이미지를 섬세하게 표현해냈다.

달바 모델 송민호는 “많은 분들께 제품력으로 인정받는 달바의 프리미엄 비건 캠페인에 함께 할 수 있어 정말 행복했다”며, “달바와 함께한 이번 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 드린다”고 전했다.

한편, 달바는 최근광고 공개와 함께 프리미엄 비건 캠페인을 지속적으로 진행하며 소비자와의 소통을 이어나갈 계획이다. 추후 송민호의 아트웍과 콜라보한 머그컵, 거울, 샤워 가운 굿즈도 선보일 예정이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