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3세대 ‘리프팅스틱’
맥스클리닉, 3세대 ‘리프팅스틱’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30 13:1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신개념 괄사+탄력 케어!

프리미엄 홈스파케어 맥스클리닉(MAXCLINIC, 대표 황광석)이 괄사스틱과 영양 크림을 접목한 신개념 화장품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맥스클리닉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은 전 세계 SNS 대란품으로 큰 인기를 끌었던 1세대 ‘써마지 리프팅 스틱’과 2세대 ‘카사지 리프팅 스틱’에 이은 3세대 제품이다. 이미 페이스북을 통해 조회수 2,700만뷰를 기록하며 유튜브와 SNS 상에서 전 세계 화제를 모은 기존 제품의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출시 전부터 고객들의 기대를 모았다.

실제 괄사테라피에 사용되는 도구 모양 그대로 스틱 각 면의 굴곡을 이용해 피부에 중요한 지압 점과 림프를 마사지해 주는 것이 제품 특징인데, 이번 신제품은 피부에 적절한 텐션과 자극을 부여하여 괄사에 최적화된 제형으로 밀착감을 업그레이드하여 효과를 극대화 시켰다.

괄사테라피는 동양의 전통 미용 기법으로 마사지를 통해 피부 속 독소 및 노폐물 배출을 돕는 에스테틱기법이다. 피부의 속 근육을 운동시켜 시간에 의한 피부 처짐과 잔주름 방지에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특히 독자 개발 성분 베이비 칵테일 콤플렉스와 더불어 피부 본연의 건강한 활력을 찾아주는 슈퍼 내추럴 성분들이 함유되어 안티에이징 밤이 피부 온도에 자연스럽게 녹으며 고영양 보습 탄력 케어를 선사한다.

맥스클리닉 관계자는 “맥스클리닉의 리프팅 스틱 제품은 리프팅 케어와 영양 공급이 동시에 가능한 신개념 안티에이징 스틱으로 실제 괄사 도구 형태 그대를 고영양 크림 스틱으로 재현해 냈다”라며 “프리미엄 홈스파케어를 지향하는 브랜드 가치관에 걸맞게 집에서도 간편하게 전문가 손길 못지 않은 괄사 테라피 경험을 선사한다”고 설명했다.

한편, 이번 리뉴얼 신제품 ‘퍼펙트 브이리프팅 밤’은 맥스클리닉 온라인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