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헤즈, 자체 특허성분 ‘미네바이옴’ 적용 신제품 3종
어헤즈, 자체 특허성분 ‘미네바이옴’ 적용 신제품 3종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9 09:5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전예약 개시, 탈모 완화 기능성 ‘히든테라피 에이라인’

코스메슈티컬 전문기업 어헤즈(AHEADS)가 자체 특허성분인 ‘미네바이옴’을 적용한 신제품 ‘히든테라피 에이라인’ 3종을 개발해 사전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히든테라피 에이라인 3종 모두 'All-Type, All-Care'의 A를 담은 라인으로 모든 두피 타입에 사용 가능하며 두피 개선, 건조·손상모 회복, 탈모 케어까지 토탈 관리가 가능한 탈모 완화 기능성 제품이다. 특히 자체 개발한 특허성분인 ‘미네바이옴(미네랄+마이크로바이옴)’이 함유돼 두피를 진정시키고 피부 염증을 완화해 전반적인 두피 건강을 개선하는 데 도움을 준다. 

사전예약 기간 내 구매하는 고객에게는 신제품 3종 20% 할인과 세트 구성 구매 시 30% 할인 혜택이 제공된다. 또한 배송비만 결제하면 샴푸 100ml+트리트먼트 100ml가 담긴 스타터 패키지를 무료로 만나볼 수도 있다. 사전예약 이벤트는 11월 29일 오후 12시부터 12월 13일 오후 12시까지, 2주간 진행될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그동안 어헤즈의 리스타트를 믿고 기다려 주신 고객님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신제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만나보실 수 있도록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회사 설립 당시의 초심으로 돌아가는 마음으로 새로운 로고, 새로운 홈페이지, 새로운 제품을 준비한 만큼 다시 고객들에게 사랑 받는 브랜드로 거듭나기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26일 서울 강남구 역삼동에 위치한 탈모 전문 헤어샵 어헤즈맨에서 어헤즈 히든테라피 에이라인 론칭 행사가 개최됐다.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언택트(비대면)로 진행되었으며 어헤즈 유진석 대표가 히든테라피 에이라인의 개발 과정, 제품 특장점, 미네바이옴 특허기술, 향후 제품 전략 등을 소개했다. 또한 어헤즈맨을 운영 중인 인플루언서 이미영 원장(엘샘)이 신제품을 직접 모델에게 시연하며 제품 사용법과 두피 관리팁에 대해 설명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