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라시스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9 09:5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뿌리부터 탄력 있고 건강하게 탈모 케어

생활뷰티기업 애경산업의 프리미엄 헤어케어 브랜드 ‘케라시스’(KERASYS)에서 현대인들이 고민하는 탈모의 원인을 파악해 탈모 케어에 도움을 주는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를 출시했다.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는 현대인들의 잘못된 두피관리 습관 및 여러 외부환경으로 인해 가늘고 얇아진 모발을 건강하고 볼륨 있게 케어해주는 탈모증상완화 기능성 화장품이다. 특히 ‘스템루텐스’라는 제품명은 영단어 ‘STEM(줄기)’과 ‘ROOT(뿌리)’, ‘TENSE(팽팽한)’가 합쳐진 합성어로 ‘모발을 뿌리부터 팽팽하고 건강하게 관리하자’라는 의미를 담고 있다.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는 두피에 영양을 공급해 탄력 있는 모근을 만들어주는 ‘자연유래 캘러스 배양 추출물’을 함유해 뿌리부터 건강한 두피 환경을 완성해준다. 또한 ‘정수리 볼륨 개선 인체적용시험’을 완료해 현대인들이 가장 고민하는 힘없이 축축 쳐지는 정수리 모발 개선에 도움을 준다.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는 건강한 두피 관리를 위해 파라벤, 벤조페논 등 걱정되는 성분 10가지를 함유하지 않았으며, 매일 사용하는 제품인 만큼 약산성 포물러를 적용해 두피와 모발을 부드럽게 케어해준다. 또한 피부자극테스트를 완료해 두피가 예민한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할 수 있다.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는 본인의 두피 고민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도록 △두피를 시원하고 깨끗하게 케어해주는 ‘두피쿨링 샴푸’ △가려운 두피를 케어해주는 ‘가려운 두피용 샴푸’ 등 2종으로 출시했다.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 두피쿨링은 쑥잎, 로즈마리, 녹차, 티트리잎, 올리브나무잎 등 5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상쾌하고 시원한 두피 케어를 도와준다.

케라시스 스템루텐스 두피영양 샴푸 가려운 두피용은 유칼립투스, 알로에베라잎, 녹차, 티트리잎, 올리브나무잎 등 5가지 자연유래 추출물을 함유해 가려운 두피를 진정시켜 깨끗한 두피로 케어해준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