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가엔 모던 홍삼화장품 브랜드 ‘잎스(if’s’) 런칭
㈜슈가엔 모던 홍삼화장품 브랜드 ‘잎스(if’s’) 런칭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9 09: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탄력강화 및 장벽 개선

㈜슈가엔(대표이사 오경근)이 모던 홍삼 화장품 브랜드, if’s(한글명 잎스)를 선보인다.

업체 측은 if’s는 ㈜슈가엔에서 개발한 독자적 성분인 ‘RGOTM’가 함유된 현대적 감성의 홍삼 화장품 브랜드로, if’s에서 출시한 스킨케어 제품들은 피부 탄력강화 및 장벽 개선에 탁월한 효과를 제공한다고 전했다.

슈가엔에 따르면, RGOTM는 if’s만의 효소공학 기술로 저분자화된 홍삼의 유효성분으로, 피부에 보다 깊숙이 침투하여 빈틈없는 탄력을 부여한다.

RGOTM는 안티에이징 및 보습효과에 탁월한 홍삼올리고당 뿐 아니라 진세노사이드, 폴리페놀과 같은 홍삼 활성 성분이 포함되어 있어, 피부 근본을 개선시키고 본래의 힘을 회복시켜 사계절 탄탄하고 균형 잡힌 피부로 가꾸어준다고 설명했다.

if’s 관계자는 “바이탈 클래스 라인은 흡수가 빠르고 끈적임 없는 텍스처의 가성비 좋은 제품을 선호하는 MZ세대들도 만족할만한 트렌디한 홍삼 화장품이 될 것”이라며 “미세먼지 등 다양한 외부 자극에 의해 기능이 저하된 피부를 회복시켜 주는 솔루션을 제공해 줄 것”이라고 전했다.

한편, if’s 바이탈 클래스 라인의 제품은 if’s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으며, 연말까지 제품 할인 및 세럼, 크림 2종 샘플 증정 이벤트를 만나볼 수 있다.

㈜슈가엔은 단국대학교 화학공학과 교수인 오경근 교수가 실험실 창업으로 설립한 회사다. 바이오매스 기술을 기반으로 여러 바이오슈가를 생산하고 있으며, 선진화된 추출기술을 통해 정제된 원료를 활용하여 홍삼화장품을 출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