센텔리안24, 소유진과 함께한 ‘더 마데카 크림’ 광고 공개
센텔리안24, 소유진과 함께한 ‘더 마데카 크림’ 광고 공개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6 09:4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53년 병풀 철학으로 탄생한 제품의 특장점 강조해 눈길

동국제약의 기능성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센텔리안24가 53년 병풀 사이언스로 업그레이드된 프리미엄 토탈 안티에이징 기능성 크림인 ‘더 마데카 크림’(마데카 크림 시즌6) 출시를 기념해 브랜드 모델 소유진과 함께한 디지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에 공개된 30초 분량의 광고는 맑고 건강한 피부를 지닌 배우 소유진의 우아한 모습과 함께 더욱 강력하게 업그레이드 된 ‘더 마데카 크림’의 탄생과 주요 효능들을 시각적으로 담아낸 것이 특징이다. 영상은 동국제약의 53년 병풀 철학과 TECAnology™(테카놀로지)로 완성된 병풀 유래 성분을 강조하며, ‘더 강력하게’, ‘더 마데카답게’ 탄생한 ‘더 마데카 크림’을 지금, 그리고 내일의 피부 고민을 위한 단 하나의 토탈안티에이징 솔루션으로 추천한다.

'더 마데카 크림'은 2015년 첫 출시 이후 2,700만 개의 누적 판매량을 기록(2021년 9월 기준)한 센텔리안24의 베스트셀러 제품 ‘마데카 크림’의 업그레이드 버전이다. 기존 시즌에 함유된 핵심 성분인 병풀 TECA(센텔라아시아티카 정량추출물)와 병풀 단백질, 병풀 오일 외에 락토바실러스/병풀추출발효여과물, 비타마데카™, 병풀세라마이드(세라마이드엔피), 병풀아미노산 등 병풀에서 유래한 스페셜한 성분을 시즌 최다로 함유했다. 피부 수분 장벽 케어, 진정, 주름, 기미, 모공 개선 등 전반적인 피부 개선 효능·효과도 한층 업그레이드 해 더욱 강력한 피부 고민 솔루션을 제공한다.

센텔리안24와 소유진이 함께한 이번 '더 마데카 크림' 디지털 광고 영상은 센텔리안24 공식 유튜브와 인스타그램에서 확인할 수 있다.

센텔리안24 관계자는 “이번에 출시된 ‘더 마데카 크림’은 동국제약의 53년 병풀 연구 노하우가 집약된 최신상 시즌 제품으로 더 많은 분들께 제품의 특징과 성분의 자신감을 전하고자 브랜드 모델인 소유진 씨와 함께 광고를 기획하게 됐다”며 “이번 광고를 계기로 여러 단계의 스킨 케어를 생략해도 주름, 기미, 모공, 보습 등 다양한 피부 고민을 한 번에 케어할 수 있는 ‘더 마데카 크림’을 경험해보시길 추천한다”고 말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