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장품학회 신임회장에 박영호 AP 기술연구원장 선임
화장품학회 신임회장에 박영호 AP 기술연구원장 선임
  • 김유진 pick@jangup.com
  • 승인 2021.11.24 18:5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전문분과 활성화-학술지 위상제고-외부전문가 참여확대 키로
▲(사)대한화장품학회 박영호 신임회장. 사진=아모레퍼시픽
▲(사)대한화장품학회 박영호 신임회장. 사진=아모레퍼시픽

[장업신문 김유진 기자](사)대한화장품학회는 지난 11월 19일 (재)대한화장품산업연구원에서 2021 정기총회를 열고 신임회장에 아모레퍼시픽 박영호 기술연구원장을 선임했다. 박영호 신임회장의 임기는 2022년 1월부터 2023년 12월 31일까지다. 

박영호 신임회장은 취임사를 통해 “학회내 전문분과 활성화와 역할 강화, 학회와 학술지의 위상제고, 산업계 중심이고 종합과학적인 학회특성을 잘 살리면서, 외부 전문가 참여 확대, 회원들의 학회참여 편의성을 높이겠다”고 밝혔다.

또 학회는 코스맥스 박명삼 연구원장을 새로운 등기이사로 선임했다. 

한편 학회는 추계학술대회 기간 중 우수 구두 및 포스터 발표상과 선진창의혁신상(후원 선진뷰티사이언스)의 수상자를 선정했다. 

우수 구두 발표상 수상자는 ▲아모레퍼시픽 권구상 연구원 ▲LG생활건강 서정연 연구원 ▲경희대학교 박성원 등 3명이며 포스토 발표상은 ▲바이오스펙트럼 김하연 ▲코스맥스 박인정 ▲LG생활건강 명준오 ▲성균관대학교 이지현 ▲성균관대학교 고유리 ▲숭실대학교 최진욱 ▲대구한의대학교 추진옥 총 7명이 수상했다.  

이와 함께 선진창의혁신상 수상자는 ▲대구한의대학교 정혜선 ▲IECKOREA 조은별 ▲코스메카코리아 윤지혜 ▲LG생활건강의 한나경 총 4명이 선정됐다. 이들의 시상식은  24일 오후 5시에 학회 사무국에서 개최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