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샘, 2021 리미티드 에디션
더샘, 2021 리미티드 에디션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11 11:35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홀리데이 감성을 담은 ‘퍼퓸드 핸드 스페셜 세트’
‘터치 온 바디 로즈 스페셜 세트’로 구성

더샘인터내셔널(사장 임진서)이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2021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더샘의 ‘2021 리미티드 에디션’은 ‘소중한 사람에게 전하는 감동의 순간(Touching Moments)’을 테마로, 연말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포근한 색감과 디자인을 적용해 소장가치를 높인 것이 특징이다.

이번 2021 리미티드 에디션은 풍성하면서도 세련된 향기로 기분 좋은 촉촉함을 선사하는 ‘퍼퓸드 핸드 스페셜 세트’와 은은한 장미향이 향기로운 베스 타임을 경험하게 해주는 ‘터치 온 바디 로즈 스페셜 세트’로 구성되었다.

‘퍼퓸드 핸드 스페셜 세트’는 매일 다른 피부 컨디션에 맞춰 사용할 수 있도록 모이스처라이저1EA, 크림 2EA, 버터 1EA 등 총 3가지 텍스처로 구성되어 건조한 손을 부드럽고 촉촉하게 가꾸어 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상큼한 유자 향의 ‘핸드 모이스처라이저 유자’와 상쾌하고 산뜻한 샌달우드 향의 ‘핸드 크림 샌달우드’, 은은한 데이지향의 ‘핸드 크림 데이지’, 버터 타입으로 진한 보습 케어가 가능한 부드러운 아몬드 향의 ‘핸드 쉐어버터 아몬드’ 등 자연을 연상시키는 4가지 은은한 향을 홀리데이 전용 패키지에 담았다.

싱그러운 장미꽃을 한아름 안은 듯 우아한 장미향을 담은 2021 리미티드 에디션 ‘터치 온 바디 로즈 스페셜 세트’는 조밀하고 풍성한 마일드 거품이 바디 피부를 편안하게 케어해 주는 ‘터치 온 바디 로즈 바디 위시’와 바디 피부를 매끈하고 윤기나게 케어해 주는 ‘터치 온 바디 로즈 바디 로션’으로 구성됐다. 또한 제품 구매 시에는 샤워볼을 증정한다.

더샘 브랜드 담당자는 “다가오는 연말 시즌을 앞두고 올 한 해 감사한 분들께 고마운 마음을 전달할 수 있도록 이번 연말 리미티드 에디션을 준비했다”라며 “‘2021 리미티드 에디션’은 실속 있는 세트 구성은 물론 더샘의 인기 제품을 홀리데이 스페셜 패키지로 만나볼 수 있어 연말 선물로 제격이다”라고 전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