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크라운, 원데이원 2021 K-뷰티 어워드 수상
아이크라운, 원데이원 2021 K-뷰티 어워드 수상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4 10:33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아트 크로키 스틱 컬러핏 키트 달빛쉬머룩’ 우수 제품 선정

메이크힐의 아이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아이크라운의 ‘아트 크로키 스틱 컬러핏 키트 달빛쉬머룩’이 원데이원 매거진의 ‘2021 K-뷰티 어워드’ 메이크업 내 아이섀도우 부문에서 우수제품으로 선정됐다.

아이크라운 ‘아트 크로키 스틱 컬러핏 키트’ 3종 중 하나인 ‘달빛쉬머룩’은 사용 부위에 따라 두께와 제형을 차별화한 스틱 섀도우 3가지로 구성되어 있는 키트 제품이다. 키트 하나로 아이 메이크업을 한번에 완성할 수 있어 바쁜 아침 빠르게 사용할 수 있는 퀵 메이크업 제품으로 인기를 모으고 있으며, 간편하게 사용 가능해 화장이 서툰 소비자들의 관심을 끌고 있는 제품이다.

기존 스틱 섀도우 제품 보다 한층 업그레이드된 부드러운 발림감과 높은 지속력으로 판매가 꾸준히 늘고 있다. 또한 홋수별로 다양한 색 조합이 가능하여 룩에 맞는 다양한 메이크업을 할 수 있어 좋은 반응을 이끌고 있으며, 신규 홋수도 지속적으로 출시되고 있다.

아이크라운 관계자는 “가루 날림과 도구 없이 아이 메이크업을 간편하게 할 수 있다는 점에서 소비자들의 니즈를 만족하였고, 기존의 스틱섀도우 보다 발림감과 발색력을 한층 높여 제품력과 만족도를 향상시켰다”며 “앞으로도 고객의 지속적으로 니즈에 맞는 제품을 개발함으로써 아이섀도우 분야에서 입지를 넓힐 것”이라고 밝혔다.

원데이원 ‘K-뷰티 어워드’는 뷰티 전문 에디터와 메이크업 아티스트 등 뷰티 고관여자들의 공정하고 전문적인 심사 과정을 거쳐 우수한 제품을 선정 및 수여하는 뷰티 어워드이다. 이번 원데이원 ‘2021 K-뷰티 어워드’에는 총 500개 이상의 브랜드와 1,500개 이상의 제품이 출품되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