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르티르, CJ온스타일 2차 방송에서도 전량 품절
티르티르, CJ온스타일 2차 방송에서도 전량 품절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3 10:2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 1차에 이어 완판

피부 본연의 건강한 빛을 되찾아주는 헬씨 라이프 뷰티(HEALTHY LIFE BEAUTY) 브랜드 티르티르(TIRTIR)는 지난 9월 출시와 동시에 완판을 기록한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가 2차 앵콜 방송에서도 연이은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고 밝혔다.

21일 진행된 앵콜 방송에서 티르티르는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 싱글과 더블 구성을 정가 대비 약 60%까지 할인된 가격으로 선보였다. 이에 시작과 동시에 준비된 물량이 빠른 속도로 소진되었으며, 스페셜 게스트가 출연해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의 장점을 소개하고 시연하는 등 리얼한 후기로 눈길을 끌었다.

티르티르 이유빈 대표는 “브랜드 노하우를 담아 오래 연구 끝에 선보인 제품인 만큼 좋은 평가를 받고 있는 것 같아 기분이 좋다”라며, “특별 구성으로 마련한 만큼 고객분들이 합리적인 가격에 높은 만족도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콜라겐 코어 물광 에센스’는 정제수 대신 100% 자연산 알래스카산 폴락에서 추출한 300Da 저분자 피쉬 콜라겐수 78.4%를 함유하여 피부에 빠르게 흡수, 빛나는 피부를 선사하는 것이 특징으로 피부 코어의 힘은 세워주고 내추럴한 물광 피부 연출을 도와준다. 또한 ‘뿌리는 콜라겐’이라는 애칭에 맞게 안개분사형 미스트 타입의 제품으로 휴대하기 편해 수시로 사용하기 좋은 제품으로 언제 어디서나 효과적인 탄력 케어를 누릴 수 있으며, 메이크업 후에도 뭉침 걱정 없이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이다.

한편, 티르티르는 콜라겐 코어 라인의 첫 번째 제품 ‘콜라겐 코어 3X 프로그램’의 올해 마지막 앵콜 방송을 오는 27일 오후 4시 25분부터 5시 30분까지 진행할 예정이며, 이날 소개되는 제품 구성가는 최대 63.4% 할인율이 적용되어 고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