듀이트리,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최대 92% 할인 
듀이트리, 블랙 프라이데이 맞이 최대 92% 할인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3 10: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일까지, 듀이트리 공식몰 연중 최대 할인행사 진행

‘안전한 화장품이 피부를 살린다’를 슬로건으로, 스킨케어 제품을 선보이는 브랜드 ‘듀이트리’가 온라인 공식몰에서 연중 최대 할인 프로모션인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듀이트리는 자사의 베스트 제품과 올해 출시한 신제품 등을 최대 92% 할인율로 선보인다.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에 해당하는 제품으로는 누적판매 2,200만장(2015~2021.06까지 딥 마스크 누적 판매량 기준) 을 기록한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와 올해 7월에 출시해 단숨에 베스트 제품으로 등극한 패드 자극 0%* ‘AC 컨트롤 딥 그린 카밍 패드’ (*민감성 피부 자극 테스트 완료), 달팽이 점액여과물**이 함유된 고보습 탄력 크림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크림’, 피부에 친화적인 아미노산 성분**을 함유한 맑은 피부결을 선사하는 ‘하이 아미노 올 클렌저’등이다. (**상기 설명은 원료적 특성에 한함) 

듀이트리 관계자는 “21년 올해에도 듀이트리를 사랑해주신 많은 고객분들께 보답하고, 모든 분들이 따뜻한 연말을 보내시길 바라는 마음에 ‘블랙 프라이데이’를 진행하게 되었다.” 고 밝히며 “베스트 제품뿐만 아니라, 숨겨진 꿀템들도 함께 라인업 하였으니, 이번 기회에 다양한 제품들을 부담 없는 가격에 경험해 보시길 바란다”고 덧붙였다.

듀이트리 블랙 프라이데이 프로모션은 11월 22일부터 30일까지, 단 9일간 오직 공식몰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AC 컨트롤 EX 딥 마스크 1+1 구성을 500원에 판매하는 이벤트와 울트라 바이탈라이징 스네일 구매 시 괄사 마사저 증정하는 이벤트 등이 진행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