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엘, 네이버 럭셔리 뷰티 페스타 깜짝 입점
키엘, 네이버 럭셔리 뷰티 페스타 깜짝 입점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3 10:1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하는 네이버쇼핑서 할인 혜택부터 기프트까지 제공

키엘이 22일부터 28일까지 진행되는 네이버 럭셔리 뷰티 페스타에 깜짝 입점했다.

키엘이 처음으로 참여하는 이번 네이버 럭셔리 뷰티 페스타는 네이버쇼핑이 22일부터 7일 동안 개최하는 대규모 뷰티 페스티벌로, 키엘은 이번 행사를 통해 베스트셀러 제품 할인 및 단독 기프트 증정 등 특별한 혜택을 선보인다.

키엘은 아티스트 마릴루 포레와의 협업을 통해 연말 스트리트 파티를 일러스트로 담아낸 2021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를 기념하여 해당 기간에만 네이버쇼핑 브랜드 스토어를 운영, 특별 한정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행사 주요 품목으로는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 제품들로 울트라 훼이셜 크림 125ml, 칼렌듈라 꽃잎 토너 500ml, 투명 에센스 100ml 등으로 해당 인기 제품들을 특별한 가격과 혜택으로 판매한다.

네이버 럭셔리 뷰티 페스타 첫날인 22일에는 키엘 브랜드 데이로 더욱 꽉 찬 혜택을 선보인다. 브랜드 데이에는 15% 할인을 제공하며 키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는 재구매율 1위 토너인 ‘칼렌듈라 꽃잎 토너’ 40ml 샘플을 증정한다. 또한 키엘 베스트 제품 중 하나인 오리지널 머스크 향수 구매 시에는 고객이 원하는 메시지를 향수에 새길 수 있는 무료 각인 서비스를 제공하며 8만원 이상 구매 시에는 귀여운 ‘홀리데이 폰 크로스백’을 증정한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