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러스티 레몬’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러스티 레몬’
  • 윤경선 koia7@jangup.com
  • 승인 2021.11.23 09: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두 브랜드의 만남

헤어브랜드 보다나(VODANA)가 국내 최대 규모의 온라인 패션 플랫폼 ‘무신사’와 콜라보레이션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러스티 레몬’을 출시한다.

무신사와의 단독 콜라보레이션으로 선보이는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 36mm 러스티 레몬’은 부드러운 아이보리 컬러 바디에 상큼하고 스포티한 러스티 레몬 컬러로 포인트를 줬다. 패키지 앞면은 보다나와 무신사의 로고를 배치해 브랜드 정체성을 강조, 옆면에는 러스티 레몬 컬러를 적용해 세련되게 연출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는 1분에 1개씩 판매됐던 기록을 세운 보다나의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이번 무신사와의 협업을 통해 처음으로 선보인 스포티한 ‘러스티 레몬’ 컬러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더했다. 보다나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의 특수 설계된 글러브(열판 덮개)와 특수 세라믹 코팅 열판은 모발 뜯김이나 손상 없이 부드러운 사용감을 제공하는 동시에 모발 큐티클까지 정리해 윤기나는 모발 연출이 가능하다.

또한, 글램웨이브 봉고데기의 열판과 손잡이는 분리 설계되어 열전도를 차단해 안전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360도 회전식 코드로 스타일링 시 전선 꼬임없는 편안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보다나 관계자는 “트렌디한 감성을 지닌 무신사와의 단독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보다나 봉고데기의 새로운 컬러 디자인을 선보이게 되었다”며, “앞으로도 보다나의 감성을 담은 제품이 다양하게 출시할 예정이니 많은 관심 바란다”고 밝혔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